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5. 12. 25. 16:36 이런저런 이슈

아니 강이 더 썩어들어가고 있는 판에 뭐 그돈이 다 낭비된건 아니라니.. 이준석이는 아... 개누리당 당원이기 이전에 대한민국 사는 놈이 지껄일 말인가...


지금 물 썩어들어감 + 유역 전체 생태계 파괴 + 특히 낙동강이나 영산강의 경우 바다와의 접점을 틀어막고 중상류 강바닥 후벼판 덕분에 하류에 동맥경화상태 일어나서 해수와 담수 사이에 사는 어종의 생태환경 파괴 및 어민생활환경 악화 + 식수공급 상황 악화로 추가예산 편성 등등..


씨발 22조가 뭐??


강 후벼판 덕분에 쓸데없는 돈까지 더 들어가는데다가 환경파괴, 어민들 경제활동까지 악화시켰는데 저게 지껄일 소리인가.


개새끼야!


씨발 저질러 놓고 나몰라라 해놓고 몇년동안 계속 귀닫더니 지나고나서 마르지 않는 샘물 드립치냐? 욕을 쳐먹을 만 하니까 쳐먹는거지.


그리고 너이새끼가 안희정 드립쳤는데 안희정이 뭐라고 했는지 알기는 하냐?


안희정 충남지사는 24일 “4대강 사업을 옹호하는 논거로 충남도의 금강 물 이용 계획을 사용하지 않길 바란다”고 지적했다.


이 발언이 너같은 새끼때문에 하는 소리예요. 없는 물이라도 갖다써야 할 판이니 그 녹조라떼라도 활용방안을 찾겠다는건데 있는 물을 다 똥물 쳐 만들고서 그 똥물이라도 쓰지 않으면 안될 판에 도달한 상황을 보며 안타까움은 커녕 씨발 뻔뻔하게 저딴소리나 지껄이니 이새끼가 사람새끼냐?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