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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10. 27. 05:37 일상이야기


혼자 쳐 즐기는 게임 하려면 팀게임을 하면 안되지요 씨 발


아니면 나머지 네놈 친구들로 모아서 하든가


다양성 인정은 개뿔의 다양성


협력 필요없이 혼자서 꼴리는대로 해도 되는 게임 존나 많으니 그런거 하라고 해 씨 발아


같잖은 소리 지껄이고 있네요.


저딴 소리 지껄이는 새끼가 우리 사회에 존재한다고 생각하니 소름돋는다 씨 발



ps.존나 재수없는 씹소리라서 그자리에서 바로 삭제하고 차단해버렸는데 오늘 쓰레기통 비우다가 다시 보게 되서 더러운 기분 뱉어내려고 씁니다.


저런 기본 사회윤리도 못 배운것들이 지식인 코스프레 하는 꼬라지 개 엿같네요.


씨 팔

posted by 별빛사랑
2014. 10. 27. 05:18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아니 안 그래도 방문자도 별로 없는 블로그인데 너무 하잖아..


스팸 트랙백은 또 뭐여..


아..



기운 제대로 빠지네.

posted by 별빛사랑
2014. 10. 27. 05:16 일상이야기

요즘따라 '아..' 하는 기분입니다.


제가 여러사람에게 하는 이야기입니다만.


'중도는 없습니다'


라고 하죠.


뭔소리냐면 여기서 좀 더 나아가면


중도는 없지만 시민을 위하는 길은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정치 이야기 하는 분들도 이렇게 하면 진보, 이렇게 하면 보수 라고 딱 집어놓고 이야기 하는 것 보면 좀 신물납니다.


갈수록 '시민을 위한 보수, 진보적인 주장'이 아닌, '보수, 진보(라고 주장하는 세력)들을 위한 주장' 밖에 없거든요.


시민? 그런 건 그들에게 없습니다. 정치인 뿐만아니라 그런 이야기를 꺼내는 사람들에게도 존재하지 않아요.




하하하


이러니까 대한민국 수준이란.




지금의 대한민국은 5공보다 더한 시대라는 말에 동의하지 않을 수 없다는 생각이 저도 듭니다.


게다가 시민들의 의식수준은 그때보다 몇배는 더 퇴보했어요.


무엇이 시민들을 위하는 길인지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이 그들이 정의하는 보수, 진보의 프레임에 들어가는지를 비교하는 그런 수준입니다.


쯧쯧.


사람들아. 부끄러운 줄을 아세요. 자기살 자기가 깍아먹는 지도 모르는 사람들.

posted by 별빛사랑
2014. 10. 16. 06:13 애니이야기

이미 제가 1화에 대해서는 글을 썻었는데.. 1화는 그다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2화부터는 좀.. 쉬운 말로 답이 안 나온다고 하죠.. 그 정도입니다.


하핫..


차후 미디어로 내놓을때 수정되어야 할텐데 말이예요.


쯧쯧

posted by 별빛사랑

영문은 모르겠고.. 여튼 설정이 다 날아가고 부가기능도 다 날아갔어요.


좀 많이 곤란하다고 할까요.


정신이 없어서 아직 복구는 못 시켜놨는데.. 힘듭니다 네.


컴퓨터 하다보면 문제 생기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그때그때마다 참 피곤해져요.


여튼 조만간 다시 재 설정 해야겠습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2014. 10. 10. 07:57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한번만 해도 고생줄이라는 그 방송을 세번이나 하는 것을 보면


1. 다른 방송일이 없거나


2. 오지 탐험에 대한 꿈이 있거나


한 것이겠죠.


1번은 물론 농담으로 한 이야기이고요. 박재민씨같은 사람이야말로 정글의 법칙 같은 방송에 제일 어울리지 않을까요.


뭐 저는 정글의 법칙 안 좋아하니까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에 출연하시는 것이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방송 잘 보고 있고요. 앞으로도 활동 기대해봅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2014. 10. 8. 22:31 애니이야기

요새 또 개나소나 작붕이라고 하는 작붕충들이 극성이더군요.


1화를 두번 돌려 본 제 입장에서 말하자면, 작붕은 없었습니다.


단지 원작의 디자인에 비해서 캐릭터 작화의 단순화가 좀 심하더군요.




원래 비주얼 노벨 원작의 애니메이션은 캐릭터 작화를 어느정도 단순화 시키는 것이 기본입니다. 어떻게 극한까지 다듬어진 정지CG와 동화가 비슷한 레벨이 나오겠어요? 그런거 보고싶으면 헐리우드 가서 만들어달라고 하든가.


근데 이번 경우는 그 단순화의 농도가 좀 과해서 원작 디자인의 매력까지 떨어트리는 것 같았습니다.


저도 미사키 쿠레히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원작을 좋아하는 편인데 단순화가 과하다보니 좀..




그리고 이작품 3D인가요..? 작화보다 캐릭터 움직임에서 3D가 아닌가 하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쓰는 3D는 아무리 자연스럽게 움직여도 그 특유의 묘한 위화감이 있거든요.


그 위화감을 전체적으로 좀 느꼇습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자세한 내용은 차후 추가

posted by 별빛사랑
2014. 10. 6. 02:01 게임이야기

영웅집결로 플레이를 시작했습니다.


어떤 세력으로 할까.. 하고 고민을 하다가 왕랑을 선택했네요.


그럭저럭 무난하게 잘 컸습니다.



현재 도시는 4개입니다. 충분히 천통할 기반이 갖추어져있죠. 유요, 엄백호를 모두 제압하고 추가로 무장들도 여럿 등용해서 현재 동오를 안정적으로 지배하고 있습니다.



병사 보유량이 거의 탑급입니다. 무장숫자도 충분하고요. 참고로 158명의 추가무장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각 진영의 무장 보유숫자는 비슷비슷합니다. 도시 1개만 있는 진영들도 무장숫자가 장난이 아니네요.



금 수입량은 그럭저럭 넉넉하게 쓸 수 있는 양입니다. 모자라지만 않으면 되죠 뭐.



병량이 좀 빡빡합니다. 킁킁



시장 숫자가 도시 7개의 공손찬과 맞먹네요. 으하하하



농장숫자도 꽤나 많습니다. 공방을 하나만 짓고 꾸준히 생산하면서 물량을 이동시켜서 메꿔서 전채적인 효율이 좋아요



기교 노가다는 하지 않았습니다. 걍 느긋하게 할까 해서요. 첫번째 기교는 인심장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필이면 지력테크에서 제일 좋지 않은 통찰과 간파가 둘 다 나오는 재앙이..[...] 그리고 둔전이 꽤 좋은데 나오질 않네요. 으아앙...


posted by 별빛사랑
2014. 10. 2. 15:55 애니이야기

작품성이 뛰어난 애니메이션들이 많이 외면받고 있다.


그저 모에떡칠만 한 알맹이도 없는 애니메이션들이 인기를 얻는 상황


그런 문제엔 대부분의 인터넷 커뮤니티들이 큰 몫을 하지 않았나 싶다.




네이버나 다음의 무슨 카페들이라든가..


인터넷 곳곳의 블로그들이 말이다.


끔찍하다 끔찍해

posted by 별빛사랑
2014. 10. 2. 01:20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잡상다운족님 댓글을 보고 링크 사이드바를 다시 돌려놓을까 고민되네요.


워낙 댓글도 안 달리는 블로그라서 신경을 끄고 있었는데.

posted by 별빛사랑
2014. 10. 1. 12:37 애니이야기

내 생각엔 애초에 처음부터 2기짜리로 딱 만들려고 각본을 제대로 짜든가..


아니면 그냥 1기 12화로 마무리 지었어야 함.


러브라이브 까는 사람들한테 근거를 확실히 제공해줬다는 느낌이랄까..


스토리가 중구난방이 되는 바람에 정말...




근데 사람들이 재밌는게.. 2기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분들이 애니메이션에 비중을 상당히 많이 두던데, 사실 러브라이버들에게는 애니메이션은 그저 여러가지 즐기는 방법 중 하나에 불과한 정도이지 목숨거는 것이 아닙니다.


반다이 남코가 아이돌마스터 2에서 류구코마치 + 쥬피터 콤보로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개박살 낸 것과는 경우가 많이 다르죠.[각주:1]


아이돌마스터는 비중이 게임쪽에 굉장히 많이 기울어져 있고 원래 근본이 게임이라서 그런 것이지만, 러브라이브는 멀티 컨텐츠이기 때문에 딱히 '뭐가 제일 중요하다' 같은 것은 없습니다.


아마 대부분이 라이브, 음반, PV, 라디오, 해당 성우 개개인에 대한 관심사로 이루어져 있을거예요.




러브라이브가 애니메이션이 된 것도 전격 G's 매거진의 프로젝트들이 대부분 애니메이션화가 된 것도 영향이 있고, 란티스와 선라이즈가 함께 협력하는 프로젝트 이기 때문에 애니화가 된 것이라고 보아야 맞습니다. 2기가 나온 것도 1기가 워낙 예상 밖으로 많이 팔려서 그렇기도 하고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번에 게임으로 나온 스쿨아이돌 파라다이스같은 개쓰레기 말고 정말 제대로 된 게임 좀 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차라리 반다이 남코에서 PS3나 PS4 같은걸로 떡하니 하나 내놓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은데..




역대 전격 G's 의 프로젝트 중에 제일 성공했고 현재 진행형인데 카도카와가 신경 좀 더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각주:2]

  1. 이때 저도 수많은 p 중 한명이었습니다. 안습 [본문으로]
  2. 전격 G's매거진은 카도카와계열입니다. [본문으로]
posted by 별빛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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