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문득 예전에 티스토리 초기에 할때 어떻게든 배경음악 넣어보려고 발버둥 쳤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무려 수동 html 태그로도 시도해봤던 기억이...(...)

오늘 이곳저곳 블로그를 돌아다녀보다가 우연한 계기에 스킨에 넣어봤습니다.

평소에 귀찮아서 스킨에 손을 안대다보니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겠고.. 좀 허둥지둥댔습니다.

플레이어 스킨이 좀 튀는 것 같긴 하지만 마음에 드네요.

posted by 별빛사랑
2016. 8. 15. 20:54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티스토리의 랜덤블로그 기능을 눌러서 좀 새로운 곳도 가볼까.. 하는 생각에 꾸국 누르는데 왜 계속 수시로 같은 블로그가 여러번 뜨는건지...

정말 랜덤이 맞는지도 의심스럽고... 티스토리 블로그가 그렇게 적지도 않은데 이건 뭔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posted by 별빛사랑
2016. 8. 13. 11:06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저만 이런건지 티스토리 전체 문제인지 모르겠음...

오프라인 데이터, 쿠키 등등 다 삭제하고 다시 해도 똑같습니다.


게임하다가 버그먹어서 기분도 안 좋은데 티스토리까지 나에게 엿을 먹이는...

posted by 별빛사랑
2016. 8. 11. 09:41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날씨도 좋고 빨래도 금새 마르겠다 싶어서 간만에 기회다 싶어 이불빨래를 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세탁기가 계속 꺼지네요.


아....


지금 멘탈이 승천하기 직전...


얼른 고쳐야 하는데...

posted by 별빛사랑
2016. 8. 10. 21:27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요 근래의 방문자 숫자입니다.


암만봐도 제 블로그에 저렇게 들어올 이유도 없고... 확인을 해봤는데 영문도 모르겠네요.

조금 신기해서 기념(?)삼아 캡쳐를 해봤습니다.


방문자수에 집착하지 않는 성격이라 그저 신기함 이외에는 별 의미는 없긴 합니다만, 이런적은 처음이라서... 허허.


몇천명이 찍힌적은 몇번 있긴 하지만 만명이 넘는건 처음이네요.

posted by 별빛사랑
2016. 8. 10. 21:22 일상이야기

이미 방송이 시작한지 4개월정도 지난 프로그램입니다. 지식인들을 초빙해서 강의를 듣는 내용인데 비슷한 프로그램을 EBS에서 많이 했었죠.


다만 통찰의 경우는 해당학문의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쉽게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로 쉽게 강의를 합니다.


일주일에 2회씩 방송하고 있고요. 꽤나 괜찮은 내용이 많아서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면 한번쯤 볼만한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지금 5회정도의 분량을 한꺼번에 보고나니 좀 머리에 과부하가 와서 이 글 작성하면서 머리를 식히고 있네요.


단 하나 유의할 점이 있다면 나오는 사람들에 따라 의견이 다를 수 있으니 '무조건 진리는 아니다'라는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


저도 항상 어떠한 지식을 습득할때에는 자기검열을 꼭 거치거든요.

posted by 별빛사랑

다른 사람하고 이야기를 나눌만한 소재중에 가장 흔하면서도 쉬운 이야기가 날씨 이야기입니다만, 요즘엔 정말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물론 이맘때쯤이면 매번 더운 것 같기도 하지만, 이놈의 더위는 어째 매년 새로운듯한 기분도 드네요.


덕분에 안그래도 야외체질이 아닌 저는 더욱 더 집안에 콕 박혀서 살고 있습니다.


물론 집안에서도 할 수 있는 일, 해야 할 일은 넘쳐나고 있어서 한편으로는 다행, 한편으로는 문제네요.

posted by 별빛사랑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