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7. 5. 28. 22:14 일상이야기

새시대가 온 것 같은데. 이제는 정말 보내드려도 될 것 같은데. 더 생각나고 더 눈물나게 하네요.


참 나쁜분입니다.


힘들면 힘든대로 생각나고 좋으면 좋은대로 생각나고.

posted by 별빛사랑
2017. 5. 27. 12:58 일상이야기

오랜만에 꼭 봐야 할 영화가 생겼습니다. 절 매번 눈물짓게 하는 그분을 보러 극장을 가야겠네요.


다음주 상영시간표를 보니 메가박스는 월화조조, 롯데시네마는 화요일 조조, CGV는 월화조조가 있네요. 수목금 일정이 좀 더 있으면 나올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월화중에 골라서 가려고 합니다.


롯데시네마 조조가 가장 일찍해서 롯데로 가볼까 하고 생각해보고 있어요.




극장에 갈 정도면 아이맥스 영화만 봤기 때문에 주로 CGV에, 그것도 조조가 없다보니 꽉꽉 찬 상태에서 영화를 본 일이 많았는데요.


이전에 어찌하다보니 롯데시네마에서 조조로 한국영화 차이나타운을 본 일이 있었습니다.


근데 극장안에서 저 혼자 영화를 봤다는 사실...(...) 아무도 안 들어오더군요.


검색을 해보니 다른분들도 생각외로 그런 경우가 많은 것 같긴 한데요. 위에도 적었듯이 아이맥스 영화는 조조가 없어서 저는 그런 경험을 그때 처음했습니다.


왠지 이번에도 사람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좀 들어요. 그랬으면 좋겠다는 기대도 약간은 있고. 전 쓸데없이 사람소리나는 극장이 싫어서.


여튼 오랜만에 갈 생각하니 약간 두근거리네요.

posted by 별빛사랑

케르베르(cerber)라는 것에 당했네요.


대충 어떻게 하다 당했는지 경로는 기억하고 있습니다.


좀 방심? 했네요.


암호화된 파일들이 바탕화면에 있던 몇개 파일들과 스팀, 예~전에 깔아놓고 안하던 게임 하나정도인데 다 지웠습니다.


딱히 꼭 필요하다 싶은건 없어서 나중에 디크립트가 가능해질수도 있겠지만 놔둘 필요가 없겠다 싶어서 삭제했네요.


그리고 컴퓨터 문제가 더 있나 좀 살펴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posted by 별빛사랑
2017. 5. 12. 16:04 이런저런 이슈

http://www.yes24.com/campaign/00_corp/2016/1208Bookcampaign.aspx


조국 민정수석의 어머니가 이사장으로 계신 사학재단 웅동학원이 좋지 못한 재정상태로 곤궁에 빠져있습니다.


웅동학원은 독립운동에 앞선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우리 국민들이 앞으로 길이 남겨야 할 유서깊은 역사를 가진 곳입니다.


자유한국당의 더러운 정치공세에 곤란함을 겪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웅동학원은 네티즌들의 후원의사에 대해 정중한 거절의사를 밝혔습니다.


직접적인 돈으로 돕는 일은 불가능하지만 YES 24에서 학교에 책을 후원하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YES24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웅동중학교와 웅동초등학교를 추천하는 것을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우리 후손들에게 남겨야 할 진정한 교육의 길이 무엇인지 고민해보시고 좋은 일에 도움주시길 네티즌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2017. 5. 10. 08:12 이런저런 이슈



성주·김천 주민들 "문재인, 사드배치 철회해줄 것" 기대감



-------------------------------------------------


이 씨발 성주새키들은 투표 저따위로 하면서 뭐 씨발??


진짜 왠만하면 이런 말 하기 싫은데 니들같은 새끼들은 반성도 없고 박정희 무덤가서 무덤지기나 해라.


매국노새키들.


염치가 씨발 없어도 정도껏 없어야지.


이러니까 TK 새키들은 욕을 안 먹을 수가 없다.

posted by 별빛사랑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