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전체적으로 인간형에서의 비중을 낮추고 쿠거폼의 비중을 늘렸습니다.


세부적으로는 창의존도를 낮추고 딜링도 좀 낮추었으며 좀 더 맞추기 어려워졌네요.



태고의 생명력도 쿨타임을 약간 더 늘리고 계수를 약간 더 낮추는 대신 기본량을 약간 늘렸습니다. 아마도 AP니달리의 강력함을 낮추는 동시에 AD니달리쪽에는 버프가 되겠네요. 미드 니달리의 라인 유지력을 하향시키는 의도도 있다고 판단됩니다.




매복덫의 변화가 상당히 큰데.. 4초간 20/40/60/80/100 + 현재 체력의 12/14/16/18/20% +0.02 AP% 라는 상당히 강력한 딜링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과거엔 그저 와드 대용으로 사용했던 반면, 이제는 라인에서 덫을 이용해 상대의 움직임을 어느정도 강제 할 수 있도록 했지요. 밟으면 딜량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쉽게 밟지 못하게 변했습니다.


그대신 덫의 지속시간이 줄었고 과거의 방어, 마방 감소는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라인전이 끝난 이후 이곳저곳에 깔아놓으면 적의 체력감소로 인해서 마치 티모의 버섯과 비슷한 효과를 얻게 될 겁니다.




궁극기인 인간/쿠거변화는 이제 제이스처럼 1레벨부터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과거처럼 6레벨까지 지루하게 있지 않게 되었네요.


쿠거 상태에서의 스킬변화는 굉장히 많이 변했기에 일일이 언급하기는 힘듭니다.




가장 인상 깊은 것은 W스킬이 이전처럼 바라보는 방향으로 발동하는 것이 아니라 커서방향으로 발동한다는 것이죠. 덕분에 W로 상대의 스킬을 피하는 등의 다이나믹한 움직임도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창이나 덫을 맞았을때 표식이 발동하는데, 이 순간 사거리가 급격하게 늘어나서 순식간에 상대에게 달려드는 움직임이 가능해집니다.


그야말로 한마리의 쿠거죠 ㅎㅎ




이번 패치에 대한 감상을 내리자면.. 과거엔 그냥 폭탄던지는 고양이였다면, 이제는 정말 창을 던지는 날카로운 야생동물이 되었네요. 정말 사냥꾼같은 포스가 느껴집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