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1. 1. 25. 08:45 일상이야기
나도 모르게 '대구 조개구이 무한리필'을 검색해버린..[...]



사실 이번에 근량이가 부산에서 놀러오면서 같이 안지랑 막창골목 가려고 했는데..

짜쉭이 밤새도록 테라 해놓고 졸립다면서 늦게 와갖고..-_-


뭐 그녀석 올때까지 밤새도록 일하고서 잠도 안잔 나도 문제가 있긴 하다만...





웃긴게.. 내 근처 사람들은 왜 대구에 놀러 안오나..[...]

내가 술사주고 밥사준다고 해도 안 오더라.. 근량이는 좀 예외.. 그녀석은 돌아다니는거 좋아하고 이미 두번이나 왔다갔으니까..

다음번엔 내가 갈지도.. 아니면 설마 또 니가 오냐..[...]



어쨋든.. 시간이 되면 조개구이집에 가서 술먹고 싶다.

사실 조개구이집은 한번도 안 가봤다..  아니 한번은 가봤는데..제대로 못 먹었다고 하는 것이 사실..

이번엔 가서 내가 좋아하면서도 평소에 먹을 기회가 잘 안 생기던 해조류를 징글징글할 정도로 먹고 싶은 소망..이랄까..



음냐..[...] 누구 대구 좀 놀러 오이소..ㅠㅠ 내가 가는건 지친다;; 매번 차비도 많이 깨지구..Orz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