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1. 5. 29. 22:02 애니이야기/애니감상
토리코, 원피스, 나루토, 신만이 아는 세계, 비탄의 아리아, [C]. 부르잖아요. 아자젤씨, Fairy tail, Dog days, 花咲くいろは

몇작품들 더 보고 있었는데..가끔씩 잊어버리고 안 보다보니 결국 저것들만 남았네요.[...]


비탄의 아리아도 솔직히 좀 재미없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손에서 놓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것저것 뒤섞는 것도 진부하고 말이죠..
쿠기미야 리에의 츤데레 목소리는.. 뭐 옛날에 질렸죠.[...]


저중 매주 기다리는 거라면 나루토, 토리코, 페어리테일, 아자젤씨 정도겠네요.

C도 재밌습니다. 최근엔 좀 잊고 있었지만, 역시 토마츠 하루카의 연기는 좋아요. 최근 Sphere의 다른 멤버들의 약진에 비해서 좀 부진한 감이 없지는 않았지만, 그중 가장 먼저 뜨기 시작한 사람도 토맛짱이고 확실히 네명 중 연기의 폭이나 안정감도 제일 좋거든요. 몸매는 덤입니다.
소재도 참신하고, 적당히 끌고가는 텐션이 마음에 들어요. 시리즈 구성이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해서 이야기의 진행의 템포가 엉키거나, 너무 빠르거나, 느리면 작품에의 흥미나 몰입감을 저하시키기 때문이죠. 그런면에서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신만이 아는 세계는 딱히 코멘트 할게 없네요. 비탄의 아리아보다는 덜 정 떨어지는데.. 보고 있는 다른 작품들에 비해서 그렇게 끌리는 것도 아닙니다.
전 미소녀에 불탄다든지 그런 인간 아니예요. 캐릭터 생긴 것 만으로 작품을 봐주는 인내심은 없습니다.
그렇게 생각을 해보면.. 정말 왜보고 있는지 가끔씩 나자신에게 궁금하네요..[...] 시간 죽일 작품이 부족해서 그런건가..


아자젤씨는 최근 가장 일주일을 기다리게 하는 작품입니다. 성우들의 연기도 너무 마음에 들고, 재밌어요.^^
가장 아쉬운 점이라면 역시 일반 TVA의 절반에 해당하는 플레이타임이겠죠. 너무 아쉽습니다.
OAD 2편은 25분으로도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는데.. 13분이라니..ㅠㅠ


Dog days는.. 비탄의 아리아와 함께 제거 위험순위 NO.1입니다.[...] 그 이상 할 말이 없음.
아 그래도 유키카제는 정말 귀여워요.ㅠㅠ 아스미스 엉엉ㅠㅠ


花咲くいろは는 좀 의외였습니다. 키시다 메루의 그림에서 느끼는 분위기와 전혀 달랐거든요.
주인공이 따귀를 맞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좀 궁금하긴 했었는데.. 그래도 안 보고 있다가 결국 6화가 나온 이후에야 봤어요.
역시 제작사가 작화 퀄리티가 좋은 곳이다보니 화면은 충분히 좋다는 느낌입니다.
지금까지는 적당한 연출과 템포인데, 앞으로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의외로 이것저것 뽑아내서 보여주다보니 일찍 소재가 고갈되는게 아닐까하는 걱정이 좀 됩니다.


에에 토리코, 원피스, 나루토, 페어리테일에 대해서는 코멘트 할 필요가 없어요.
잘보고 있음[...]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