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지금은 3.1버전으로 수정되어있습니다.^^ [2011년 2월 10일기준]

어느샌가 나온... 전 몰랐는데..

계속 2.x.x버전으로 사용했고 업데이트도 잘 이루어지다보니 사용해왓는데, 오늘 우연히 알고 새로 3.0으로 설치했습니다.

3.0부터는 좀 더 간편하고 좋은 기능들이 많이 추가됐네요.



일단 폴더나 파일을 끌어서 토렌트 왼쪽 창 하단의 'Drop files to send'에 넣기만 해도 자동으로 토렌트 파일을 생성해줍니다.
그리고 파일이 자동으로 연결되어 배포를 시작하죠. 이전처럼 토렌트파일을 만들어서 그걸 추가하고 기본검사를 끝낸후에야 배포를 시작하는 귀찮음을 덜을 수 있습니다.

물론 어나운스등을 집어넣어서 특정트래커용으로 사용하면 이전처럼 토렌트 파일을 만들어야 하지만 말이죠.
하지만 트래커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사용자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토렌트파일은 utorrent 사이트에 자동으로 업로드되고 그 링크를 통해서 해당토렌트파일을 받을 수 있게됩니다. 아니면 추가만 하고 magnet으로 배포해도 무방하고요.




최근의 모바일화 대세를 따르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웹사이트를 통한 원격조정도 가능해졌습니다. 이전부터 이 기능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토렌트의 추가, 삭제, 배포, 정지가 가능하고 상세옵션 설정까지 가능할 정도입니다. 다른 일을 하면서도 원격조정을 통해서 자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그 외에도 뭔가 이것저것 추가된 것 같지만 잘 알지 못해서 이정도만 하겠습니다. 토렌트도 은근히 변화가 있네요. 항상 제자리인줄로만 알았는데..


------------------------------------------------------------------

※추가사항※

검색을 통해서 제 블로그로 들어오시는 분이 많으신 것 같아서 따로 올려놓습니다.
최신버전은 μ torrent 공식사이트에서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μ torrent 공식사이트 - 한글페이지


※틈나는대로 확인해서 최신버전으로 유지하도록 노력중입니다.









ps. 한동안 업데이트를 안했네요; 오랜만에 최신버전으로 갈아놨습니다.^^;

아직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꽤 계신 것 같아서 수정 해놓지않으면 안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올려놓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찾아와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__)



ps2. 12년 5월 2일 갱신하며...


오랜만에 글을 수정해서 갱신했습니다.


저도 잊고 있었네요;;


랄까 원래 이것저것 자주 잊는 성격이다보니... ㅁㄴㅇㄹ


여튼 즐거운 토렌트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