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2019. 1. 24. 19:20 게임이야기

* 닌텐도 DS - 중고 팩 사면서 게임하고 있습니다.


# EXIT - 틈틈이 하는 중. 타임 클리어는 뭐 됐고.. 올 클리어 올 100점을 향해 고고싱


#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 아직 엔딩도 못 봄. 스테이지 5개 남았는데, 그거 깨고 엔딩 보고 나머지 스테이지 다 클리어 및 동전 모으기 가즈아~


# 마리오 카트 DS - 아니... 드래프트 기술이 분명히 있고 버튼도 알겠는데 안 써짐... 이거 대체 어떻게 해야 되는거야?  여튼 가끔 기분 전환용으로 플레이중.


# 호시가미, 거짓의 윤무곡, 젤다의 전설 몽환의 모래시계, 환상수호전 티어크라이스 - 플레이 하려고 대기중인 게임. 공식한글화 된 DS용 롤플레잉게임들이다.



* PC - 틈날때... 아래 두개의 게임 말고도 수많은 게임이 있지만 좀 하나하나 하고 싶다. 


# Don't Starve Together - 플레이 시간이 얼만데... 아직도 겨울을 한번도 넘겨보지 못하고 있다. 계속 죽네. 한번 죽을때마다 끄고 정신 가다듬고 다시 하고... 그렇게 반복중.

# Elder scroll IV:Oblivion - 한글패치 다시 깔아야 한다. 전번에 한번 한글패치 깔았던 것 같은데... 어떻게 까는지도 잊어버렸고... 뭐 거의 플레이도                                     안 했음. 스카이림? 전편이라도 좀 하고 하지 뭐.




* 닌텐도 Switch - 게임이 쌓이고 있다. 또 쌓이고 있다고... 일단 중요 게임은 사놓고 있는데... 이러면 안돼! 하면서 하나하나 클리어 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오히려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손에서 놓고 있는 상태.


#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 구매해서 택배 받고 첫날, 이튿날은 엄청 달렸던 것 같은데... 그 이후 이런저런 일 때문에 손을 못 댔다. 현재 체육관 배지는 여섯 개. 틈틈이 하고 있으니 다음 달 중순 가기 전엔 깨지 않을까. 다른 게임 하면서 기분 전환 하면서 플레이 하고 있으니까 더딘 건 당연.


#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 스페셜(얼티밋), 무쌍 오로치 3 - 둘 다 손을 놓고 있다. 왜냐면 손이 아파서... 요즘 손 아플 일이 많아서 손 아픈 게임은 손 대지 않고 있는 중... 언젠간 해야지... 하는 정신 상태로 살고 있다 (큭큭큭...)


#젤다의 전설 Breath of the Wild - 집중 할 시간이 없어서... 롤플레잉은 정말 집중 빠악! 하고 해야 하는데, 그게 지금 내 상황에선 힘들어서 일단 가지고는 있지만 플레이는 하지 못하고 있다. 미안...


#옥토패스 트래블러, 밤이 없는 나라 2 - 한동안 일본어를 놓고 살다 보니 리스닝은 여전히 되는데, 읽기가 안되더라. 그래서 놓고 있는 게임. 일본어 수준이 다시 좀 올라오면 플레이 할 생각이다. 그렇지 않은 상태로 하기엔 아무래도 외국어라서 내가 일본어를 어느정도 한다고 해도 장시간 하기엔 피로가 너무 쌓이더라.


#저스트댄스 2018 - 집에서 음악 크게 틀어놓을 여건이 안됀다. 고정 잘 되는 무선 이어폰 찾고는 있는데... 찾으면 할 생각. 몸을 좀 움직이니 살도 빠질 것 같고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 같고. 아무렴 억지로 시작해야 하는 운동보단 훨씬 나을 것 같다. 아직 하지 않고 있지만 기대하는 게임.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