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1. 7. 13. 21:33 이런저런 이슈
아이언맨ㅇ

비용문제를 얘기 하셨는데 국방세를 걷으면 불가능한것도 아닙니다.

당신이 모병제에 진저리가 난다는것은 당신 기분이고, 억지로 끌려와서 마지못해하는 군인 60만명보다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군인에

자부심을 가지는 군인 30만명이 훨씬 좋은 성과를 가져올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첨단무기하면 비행기, 항모, 탱크 이런것만 생각

하는 경향이 있는데 무엇보다 갖춰져야 할것이 보병장비의 첨단화입니다. 우리나라는 보병장비는 너무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Favicon of http://hoshito.tistory.com BlogIcon 별빛사랑

국방세 내라고 하면 징징댈 주제에 까불지 마시죠.

그리고 미국의 보병비율이 낮은 이유가 괜히 낮은줄 아는가본데 첨단무기로 두들기고 난 다음 안전을 최대한 확보하고 들어가는겁니다. 게다가 그냥 혼자서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장갑차, 무장헬기, 전투차량[험비 등]을 최대한 대동하고 들어갑니다. 개코도 알지 못하면 까불지 마시죠.

나대기전에 주한미군의 무장상태나팡 파악하고 댓글다세요. 그리고 무슨 전쟁터가 스페셜포스나 AVA 하는 줄 아나본데 보병 대 보병으로 맞붙으면 암만 현대화장비를 붙여놔도 혼자서 10킬하는 매트릭스 뺨치는 현실은 몇천년이 지나도 안옵니다. 그러니까 닥치고 현실을 직시해요.

그리고 ㅅㅂ 개새끼야 니가 뭔데 남보고 당신당신하는데? 존나 빡치네. 리플 지우려다가 그냥 놔둔다만 발버릇부터 다시배워와 ㅅㅂ색히야

----------------------------------------------------------------------------------------------------------------------------

모병제 타령 좀 작작하자

위 글에 오늘 달린 답글입니다. 제가 저 글을 써놓은지 오래됐는데 이제서야 읽는 사람이 있었군요.

뭐 그것은 넘어가고..



좀 제가 화가 나서 본래 성격이 좀 나왔습니다. 참고로 현실상에서는 저럽게 곱게 말로 안 합니다. 제가 그냥 무시하고 나가던지 어디하나 저새끼가 작살나서 실려가는 시나리오입니다.


저 어이없는 답글을 보면서 제가 참..... 어휴..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최대한 성격을 죽이려고는 해보는데 쉽지가 않네요.

제가 화가 난 가장 큰 이유는 모병제 타령도 아니고 거기에다가 한술 더 뜨는 국방세 드립도 아닙니다. 아는 사람한테도 안 들을 '당신'소리를 들으니 머리가 순간 확 돌아버린거죠.[뭐 아는 사람이 '당신'소리를 해도 ㅅㅂ색히입니다만..]



좀 열을 식히고.. 병신도 웃지 않는 저 아이언맨ㅇ의 국방세+모병제 드립을 반박해봅시다. 아니 반박이고 자시고 이건 현실성이 없으니 저 인간이 꺼낸 것 자체가 존나 어처구니가 없습니다만.. 뭐 병신한테도 일리있는 말을 해주는 일반 시민이 되어야겠지요. 에휴..





1. 국방세가 과연 효율성이 있는가


..... 애초에 국민들이 퍽이나 국방세 내라고 하면 내겠습니다. 국민새퀴들이 맨날 지들 입맛에나 맞는 정책에 지들이 낸 세금이라고 허구헌 날 구실삼아 국방비 깍아대고 그걸로도 모자라서 국가재정 비실비실거리는데 자기들이 국방비'만'으로 적용되는 세금이 있다고 하면 뭐라고 할까요?

국방비드립을 가장 자주했던 인종이 바로 군인혜택 없애라며 남녀평등 따졌던 병신같은 꼴통녀들인데 걔들 어떻게 돌릴건지나 생각해보시죠?


자.. 2011년에 국방비로 책정된 예산이 31.4조원입니다. 우리 GDP같은거 따지지 말고 쉽게쉽게 갑시다. 머릿수 대충 4천만 따지고요 .곱하기 24만 합니다.[한달에 2만원] 그렇게 하면 9.600.000.000.000이 나옵니다. 9조 6천억원이죠.

만약 실제로 국방세를 떼게된다면 저것보다는 훨씬많이 나올겁니다. 그냥 20조 치죠. 예산이 50조규모로 늘어났습니다.

그럼 군인을 절반으로 줄였다고 치죠. 그리고 나서 그 나머지 병력의 전투력을 메꾸기 위해서 군의 현대화 및 장비의 첨단화를 실시합니다

....만 저정도 예산으로 될 것 같습니까? 단순히 머리수 줄이면 무슨 총 한정 더 들리면 끝나는걸로 아나본데.. 훨씬 강력한 장비들이 많이 필요합니다. 지금 어디가서 보기도 힘든 전투장갑차를 널리게 갖고 있어야 하고, 맨날 차 없어서 걸어다니는 보병사단에 널리게 험비같은 전투차량을 보급해야 합니다. 개인 장비의 수준도 올려야 하며 장병의 월급이 사병이 되므로 몇만원에서 몇백만원으로 뛰어버리게 되죠.

여기에 기존엔 드문드문 있던 포병부대를 아주 강력하게 뜯어고쳐야 하고 대가리수가 부족한 만큼 견인포를 최대한 줄이고 빠른 사격과 이동이 가능한 자주포와 MRLS같은 강력한 화력으로 뜯어고칠 필요성이 있습니다.



2. 군인 줄이면 과연 전쟁이 될까


한국은 이라크가 아니죠. 네.. 무슨 허허벌판도 아니고 조금 벗어나면 산. 산. 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은 다른 국가들에 비해서 보병의 비율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관측에 의한 포병의 사격도 말처럼 쉬운 것이 아니고 북한애들은 바보가 아니거든요.

또 만약 밀고 올라간다고 해도 실질적으로 전 방위를 커버해 낼 수비병력이 부족합니다. 첨단무기요? 개소리 꺼지시고요. 첨단병력이라는 것은 항상 '먼저' 때리고 '보이지 않게' 때리는겁니다. 우리나라가 먼저 북한을 때릴 일 있나요? 쟤들이 먼저 쳐들어오면 왔지 우리가 먼저 쳐들어가지는 않죠. 아이언맨ㅇ 니가 먼저 쳐들어가봐 썅놈아.

또 모병제로 바꿔서 30만이라니.. 꿈도 좋은 녀석.. 지금도 니 말대로 가기싫어하는데 절반이나 퍽하고 가겠다? 병크도 저런 병크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10, 아니 1/10이라도 많다 싶네요. 물론 그걸로 전쟁이 될리는 없죠.

게다가 그 적은 병력으로는 첨단무기고 개코고 나발이고 북한의 공격을 저지할 억지력자체가 성립이 안됩니다.





두개만 썻는데도 충분하다 싶어서 그냥 이만 쓰렵니다. 쓰고 있는 내가 바보같아서...Orz


여튼 개 좆도 모르면 좀 닥쳐주세요.

ps. 설마 너 여자냐?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