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2. 6. 27. 18:56 이런저런 이슈

내가 보기엔 박근혜는 대통령감이 아니다.


공무원 될 자질도 없어보임


뭐 내가 이런 이야기 한다고 해서 나보고 좌빨이라느니 하고 싶으면 마음대로 해라.


근데 난 줄곧 이야기 해오지만 정치권 자체가 전부 맘에 안들기 때문에 좌빨이든간에 수꼴이든간에 나한테 해당이 안된다.


그럼 종복이냐고?


이런 미친...





여튼..


왜 박근혜가 마음에 안드느냐? 라고 한다면 가장 큰 이유 하나를 댈 수 있을 것 같다. 박근혜는 도주본능이 투철하다는 것.


자기가 여태까지 발담궈온 한나라당이 저질렀던 일, 집권여당으로써 저질렀던 일들에 대해서 일체 사과를 안한다.


인터뷰 요구에도 계속 도망간다. 엄연히 영상이 찍히고 있는데도 도망가고.


이래서는 대통령이 아니라 정부부처 차관도 할 수 없다. 책임을 지지 않으려는 인간이 대체 뭘 할 수 있다는 건가?


박근혜의 당내에서의 행보? 그딴건 당내 한정이지. 국회의원이 당을 위해서 움직이라고 있는 존재인가?


국민을 위한 일꾼인데 지들끼리 맨날 작당이나 하는 것 갖고 뭘 잘한다고 칭찬을 할 수 있을까.



새로운 시작이라느니 뭐느니 하지만, 과거에 대한 반성과 사죄가 없는 이상 새로운 내일은 올 수가 없다.


결론은 지금 명박이가 하는 것처럼 저질러 놓고 발뺌이나 하든지 입닥치고 있을 거라는거.





ps. 요즘 문재인도 맘에 안들더라. 현실정치의 한계라는 것까지는 알고 있긴 하지만, 미래에 대한 허황된 주장만 반복하고, 박근혜 물어뜯기에만 집중하는 것을 보니 저게 뭐하는 짓인가 하는 느낌..


이러니 안철수가 대통령 되는게 차라리 낫다는 말이 안 나올수 없지 않을까..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