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2017/08/07'에 해당되는 글 1

  1. 2017.08.07 식기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비싸네요...(2)
2017.08.07 11:58 일상이야기

스테인레스 냄비 하나를 샀는데 가격이 4만 5천원...


세트로 산게 아니라서 좀 더 비싼 것도 있긴 하겠지만 일단 식기 가격이 꽤 비싸다는 것은 알겠습니다.


시장에서 샀는데 나중에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딱히 바가지를 맞은 것 같지는 않네요. 그냥 원래 비싼듯.




요즘 너무 덥다보니 아침 일찍 일어나서 다섯시에 갔다왔는데요. 원래 뚜껑있는 팬 하나와 냄비 하나를 사려고 갔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높다보니 냄비만 사고 그냥 왔네요.


돈이 여유가 없던 것은 아니었지만 가격에 좀 놀라서 인터넷같은 곳으로도 좀 알아봐야겟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기 하나 사면 오래오래 쓰겠지만 가격도 쎄다보니 앞으로 살 일이 있으면 고민 많이 해야겠어요.




*참고로 제가 산 냄비는 리빙아트 weimar(바이마르) 24(H)양수입니다.


http://140.livingart.co.kr/document/product/product_detail.php?code=001026



사진에서 두번째로 큰 냄비입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냄비가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저는 요즘 냄비를 볼때 오래 쓸 수 있을지가 가장 먼저 보는거에요;;

    • Favicon of https://hoshito.tistory.com BlogIcon 별빛사랑 2017.08.08 21:23 신고  Addr Edit/Del

      고급스러운지는 잘 모르겠지만 좀 이쁘장하고 깔끔하긴 합니다. 나사가 들어가있거나 좀 쓸데없이 지저분한 식기는 씻을 때도 영 깨름직하거나 제대로 닦이지 않기 때문에 고를 때 그런 부분을 생각해서 고르기도 했고요.

      메이커는 처음부터 알아보고 간 것이 아니라 구입하고 난 뒤에 찾아봤어요.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