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일상이야기'에 해당되는 글 514

  1. 2009.08.28 아아아아악!!!
  2. 2009.08.28 전기톱으로 호로 목각상 깍는 동영상
  3. 2009.08.28 오랜만의 포스팅..
  4. 2009.02.03 인터넷 클럽 활동하면서 느낀것..
2009.08.28 04:34 일상이야기
더워서 도저히 못자겠습니다...ㅠㅠㅠ


자다가 일어나서 지금 컴질..ㄷㄷㄷㄷ


이게 뭥미!!!!

아흑.. 자고싶을땐 자고싶은걸요.. 아무리 시도때도없이 노는 저라지만...


이건 아니라구!!!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08.28 04:29 일상이야기



저걸 보고 하세쿠라 이스나씨가 자기의 블로그에 'すごいwww"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셧더군요.ㅎㅎㅎㅎ

정말 제가 봐도 대단한;;

조금만 더 다듬으면 훨씬 이쁠텐데 말이죠.

2% 아쉬운..

역시 전기톱이라서 그런지 얼굴같이 세세한 부분은 따로 손을 대야 할듯..ㅎㅎ






이건 같은 분이 이번엔 톱질로 케이온의 미오를 깍아주신 동영상입니다.


그야말로 전기톱 아티스트..-ㅅ-;;;

마지막에 전에 깍았던 호로에 칠을 해주시는게 보이는군요.ㅋㅋㅋ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08.28 04:14 일상이야기
다시금 블로그 끄적끄적..;;;


잊어버릴때 한번씩 오네요...ㄷㄷㄷ

제가 원체 뭔가를 꾸준히 하는걸 못해요...ㅠㅠㅠ


아 죽어버려..Orz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02.03 12:43 일상이야기
예전부터 인터넷이서 무슨 클럽이니 무슨 클럽이니.. 활동을 나름 많이 했는데..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뭔가 좀 마무리가 상당히 안 좋았습니다..[...]



강퇴당하거나..


누구랑 싸워서 접거나..[...]

아니면 클럽 상태가 안좋아서 그만두거나...[...]



최근에 활동하던 클럽도.. 안 좋은 일이 생겨서.. 나름 기분 좋게 활동했었는데.. 순식간에 접었네요..ㅠㅠ

저렇게 접을 생각은 별로 없었는데 말입니다..[덜덜덜]


그래서...



앞으론 어느 클럽을 가든..


걍 수많은 일반인중 하나로 살아보려고 합니다..



뭐 열심히 하고.. 그런거 다 쓸데 없어요...[...이러면 마치 달관한 사람같잖아]


뭐 어쨋건..


좀 뭔가 앞으론 안 좋은 일 안 생기길 바라며....[쿨럭]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