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2016.12.23 19:17 일상이야기

1. 아이돌 덕질


S.E.S. 이후로 덕질을 끊었던 제가 요즘 다시 아이돌 덕질을 시작했습니다. 뭐 엄청나게 하는것은 아니고..


근데 묘하게도 얼마후에 진짜 S.E.S.가 컴백을 하네요. 어디까지나 타이밍은 우연입니다.(...)


블로그에 끄적대볼까 하다가 왠지 블로그가 아이돌 덕질 불로그로 기울어져버릴까 걱정이 되네요. 그래서 새로 전용 블로그를 파볼까 싶기도 하고.


뭐 그렇다는거예요.



2. 정치이야기


요즘처럼 정치가 많이 언급되는 것도 처음보는 것 같습니다. 사실 뭐 이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일때문에 정치가 언급되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 항상 정치는 언급되어야죠. 왕정시대때에나 시민이 정치에 관심을 가진들 전혀 현실이 나아질 것은 없으니 신경을 끈다지만.


민주주의는 시민의 참여를 열어주는 동시에 책임도 같이 주는 체제이니 무관심은 그야말로 나중에 재앙으로 다가옵니다. 뭐 지금이 딱 그런 상황.


그래서 정치 이야기를 끄적대볼까.. 하다가 블로그가 너무 칙칙해져버릴까 걱정되서 정치이야기는 안쓰고 있네요.


뭐 그래도 갑갑하면 가끔씩 언급하긴 합니다만. 크아앙



3. 게임이야기


요즘엔 게임.. 조금 합니다. 하도 눈에 들여놓아야 할 정보들이 셀 수 없이 쏟아지다보니 생각처럼 게임을 할 시간도 없네요. 게임하면서 쳐다보기엔 집중도 안되고.


한동안 안하던 삼국지 11을 요근래 하고 있고요. 포켓몬스터 해야 하는데 시간이...


문명도 하고 싶은데 이것도 마찬가지로 시간이.


게임 이야기를 블로그에 좀 적어볼까 하는 생각도 많이 드는데 시간이.


네. 시간이 문제로다.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무래도 블로그에 민감한 얘기 올리는게 쉽지는 않은거 같아요.
    저도 가능하면 정치 종교얘기는 하지 않지만요.
    현재 블로그와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니 아이돌 덕질 블로그는 새로 만들어 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분위기도 샤방샤방하게요.

  2. Excelsior 2016.12.27 17:45  Addr Edit/Del Reply

    아이돌 블로그 좋은 생각 같네요. 취미생활 블로그에 민감한 주제로 글쓰다 난장판 되는것도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