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3. 3. 18. 12:04 애니이야기

밀린 애니 보다가 보게 됬는데..


한참 잘 보다가 최종화 남기고 끊기는군요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계속 봤으면 모르겠는데 



아................................................




이번주 금요일 방송인데.. 기다리려니 이것도 참 죽을맛이군요




으하하하하!!!!



ps. 원작이 괜찮아 보이는데.. 한번 해볼..까? 응? 응???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