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09. 8. 28. 04:29 일상이야기



저걸 보고 하세쿠라 이스나씨가 자기의 블로그에 'すごいwww"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셧더군요.ㅎㅎㅎㅎ

정말 제가 봐도 대단한;;

조금만 더 다듬으면 훨씬 이쁠텐데 말이죠.

2% 아쉬운..

역시 전기톱이라서 그런지 얼굴같이 세세한 부분은 따로 손을 대야 할듯..ㅎㅎ






이건 같은 분이 이번엔 톱질로 케이온의 미오를 깍아주신 동영상입니다.


그야말로 전기톱 아티스트..-ㅅ-;;;

마지막에 전에 깍았던 호로에 칠을 해주시는게 보이는군요.ㅋㅋㅋ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