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http://tinyurl.com/p2zjlwt - 리그오브 레전드 인벤 4.11패치 북미판 번역


주요사항들을 알아보죠




1. 킬수급 골드량 수정


초반수급량을 올리고 후반 수급량은 내렸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2. 터렛 데미지 수정


더욱 다이브를 하기 힘들어졌습니다.




3, 미니언 경험치 획득 사거리 수정


디나이나 라인스왑으로 인한 2:1또는 3:1등의 상황을 고려한 패치 같네요.




4. 탱커정글러들의 상향


노틸러스, 자크가 상향됩니다. 노틸러스는 패시브의 타이머 표시와 후반쿨타임감소, 자크는 W스킬의 쿨타임감소가 생기네요.




5. 브라움, 잭스, 케일 너프


브라움은 너프를 당하면서도 여전히 쎄다는 말이 많았고 그 힘의 근원은 패시브라고 하나같이 꼬집었습니다. 결국엔 패시브가 다소 하향되게 되었는데요.


이전의 애니서포터처럼 스턴시간이 줄어들었다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약간 딜이 줄었기에 큰 영향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잭스는 기본체력, 성장체력 모두 너프를 당해서 상당한 영향이 있을것으로 판단되네요.


케일은 레벨당공속 하향, 정의로운 분노의 계수 하향, 중재의 쿨타임 증가등이 있는데, 무엇보다 정의로운 분노의 계수가 0.4에서 0.2로 반토막 남으로 인해서 이제는 거의 완벽하게 고인이 되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딜이 정확하게 반토막났으니 달랑 중재만 가지고는 쓸모가 없겠죠.




6. 스카너 Q스킬 미약하게 하향 및 R이후 기본공격 가능하던 버그 수정


큰 변화는 없을것으로 보이는 부분입니다.




7. 니달리 상향


니달리에게 추가상향이 가해졌습니다. 글쎄요. 대세픽으로 전환되면 제 생각엔 다시 너프가 가해질 것 같습니다만. 여튼 주목할만한 부분 같네요.




8. 야스오 질풍검 하향


4스택(스택당 25%추가)에서 2스택으로 변경되었네요. 추가량은 동일합니다만, 안그래도 라인전 약체인 야스오에게 또 너프가 가해졌습니다. 아마도 픽률이 상당히 내려가거나 Q선마로 전환하는 것이 대세가 될 것 같네요.




9. 정글 아이템변화


4.11패치의 하이라이트라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1번 주제와 맞닿는 내용이구요. 약간 상세하게 언급하겠습니다




10. 마오카이 리메이크 패치


스킬리메이크가 된 마오카이가 돌아옵니다. 이번 정글패치와 더불어서 몇주동안 핫한 주제가 될 것 같네요. 이 부분은 나중에 따로 적어보겠습니다.



10. 랭크게임 변화


더이상 버스가 불가능해졌습니다. 네. 버스종자들 다메요.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