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0. 10. 23. 02:01 게임이야기

후쟈님때문에 제가 한떄 접었던 부족전쟁을 다시 하고 있잖아요.ㅠㅠ


책임지실꺼예요?

_-_

뭐 농담이예요.


-------------------



어쩃든 위 내용처럼.. 부족전쟁중이랍니다.

한국사람은 역시 한국사람이 제일 잘 아는 법..

같은 한국 사람의 훼력에 훼력으로 맞서는 건 뻘짓이다!!!!

라는 판단 아래, 외국서버입니다.ㅇㅅㅇv



전 솔직히 부족 잘하는 편은 아니예요. 랄까 훼력이 후달려서.. 다른 훼신들처럼 PDA나 고성능 폰을 갖추고 다니는 것도 아니구요.

그래서 모바일 부족은 불가능.._-_;;


그래도 지금은 좀 쉬는 편이라.. 나름 하고 있는데.. 일단은 15x15에서는 다른사람들과 점수차이를 좀 내면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족에서 방심은 금물..

신 들린 듯한 동줍 플레이를 하고 있지요.. -ㅠ-;



창병은 꽤 모아뒀기때문에 지금은 동줍용 기마병과 도끼를 모아가면서 부족한 자원광산과 공격용 병력을 충전하고 있습니다.

역시 부족은 자원의 균형 맞추기가 상당히 곤란한 게임인데다가, 시장이라는게 존재하지만, 서로 부족해하는 자원도 동일하기 때문에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ㅅ-;;

나중가면 물론 그때는 여유 자원이란게, 지금처럼 빡빡하지 않고 넉넉해지기 때문에 상황이 좀 다르지만.. 지금은 시장도 필요가 없어요..




지금은 동줍신을 감사히 받아들여서 열심히 동줍달리고 있습니다.-ㅁ-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역시나 외국이라서 말이 안 통한다는게 가장 그렇네요. 그래서 부족에 들어가지도 않고 독고다이 모드인데.. 모 부족의 부족원세명이 저 옆에 나란히 붙어있더군요.

셋 다 같은 부족이라서 나중에 연합해서 오는게 아닌가 .. 싶었는데.. 제 점수가 급속히 오르는 걸 봐서 그런지, 한명은 다른 두명과 비슷한 점수임에도 불구하고 포기해버렸더군요. 아니면 뭐 개인적인 사정이 있을수도 있고...ㅇㅅㅇ

어쨋든.. 그렇게 하나가 떨어져 나가버렸고, 나머지 둘은 점수가 저보다 약간 아래인데다가, 제가 점점 점수차를 벌리고 있기 때문에 그다지 무섭지는 않네요. 공병 준비되면 그다음엔 쓸어버리는 것만 남을뿐..ㅎㅅㅎ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