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9. 9. 23. 09:58 게임이야기

정말 수십개 깔아놨었는데 몇개 빼고 다 지웠네요.

 

다크사이더스 2,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 폴아웃 4, 메탈기어 솔리드 5 팬텀페인, 패스파인더 어드벤쳐스, 리멤버 미, 문명 3는 한글패치 깔아서 확인해보고 나서 한글패치 백업하고 지워야겠네요.

 

요즘 스팀게임중에는 트로피코4를 제일 많이 하고 돈스타브 투게더는 간간히 합니다.

 

DOAX VV는 소셜게임이니까 그냥 계속 하는거고요. 하는 소셜게임은 저것밖에 없네요. 메탈슬러그 X, 라이덴은 기분전환용으로 가끔씩 합니다. 잘은 못하지만 재밌어요. ㅎㅎ

 

림월드는 지울까 말까 모르겠네요. 좋은 게임인데 손을 계속 안대고 있어서.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하고 있지를 않을 뿐.

 

저번주에 엑박패드 하나 구매해서 이제 할로우나이트, 다크소울 3도 해보려고요. 두 게임 다 플레이 시간이 굉장히 긴 게임이니까 뭐 언제까지 하겠다느니 열심히 하겠다느니 그런 건 없습니다. ㅋㅋ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전번에 램을 64기가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할 준비를 해놔서 깔아놨습니다.

 

 

 

여튼 오늘 스팀게임 깔아놓은 것 정리 하면서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이야기 해 봤습니다.

 

뭐 닌텐도 스위치게임이나 유플레이, 에픽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은 게임, 험블번들 TROVE의 무료게임 등 게임이야 산더미처럼 쌓여있는데요. 스팀 게임 정리를 좀 해 놓으면서 말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나서 이야기를 해 봤습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