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2. 7. 9. 10:12 게임이야기

크룩스 입문자를 위한 초 단기 강화 육성 덱 프로젝트 공립+사립 글권겸



글 제목부터 기가 막힌다.


저게 어딜 봐서 크룩스 입문자를 위한거야?


애초에 저게 크룩스를 위한 덱이냐?


크룩스카드 달랑 다섯개 넣는게?


[글라시에까지 포함]



그리고 글 마지막에는


순수 덱 크룩스가 아닌 잡크룩가 되는 모습이 생김


이랜다



잡크룩은 뭐야?



...기가 막힌다




권토글라 쓰면서 크룩스라고 하는 거 보면 그저 병신이라는 생각밖엔 안든다.



잡덱이면 그냥 잡덱이라고 해. 잡크룩은 뭐냐?


달랑 31장중에 달랑 다섯장 넣는거보고 잡크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개가 다 웃겠다.





안그래도 찬밥대우인데 저런거 보니까 더 빡친다. 어휴.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