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3. 6. 15. 21:28 게임이야기

특히 알리스타의 w가 사거리 가늠이 중요한데, 이게 스마트키로 하면 사거리 가늠이 안되다보니.. ㅁㄴㅇㄹ

직접 눌러서 하는게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연습 좀 더 해야겠네요.





그리고 한동안 제가 소나를 안했는데..

어제 소나 잡고 처참하게 졌네요.



...



아무리 그래도 랭겜 모스트 1이었는데..

게임 끝나고 저 자신도 충격을 많이 받아서 소나에 좀 더 매진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룬세팅도 좀 바꾸기로 했어요.


원래 어느 서포터든

표식 : 쌍관, 인장 : 돈룬, 문양 : 고정마방, 정수 : 돈룬을 사용해 왔는데..

아무래도 소나가 체력이 가장 낮기도 하고 오랬동안 소나를 안해서인지 제 폼이 심하게 떨어진 것을 절실히 느꼇습니다.

그래서 룬세팅을 좀 변경했어요.


표식 : 고정방어

인장 : 고정방어

문양 : 고정 마나 회복

정수 : 돈룬


로 수정을 해봤습니다.

게임은 아직 안 돌렸네요.


특성은 여전히 1/13/16으로 쓸 예정입니다.


표식과 인장의 변경은 방어에 신경쓰기 위해서 이고요.

문양의 변경은 마나소모가 심한 소나이기 때문입니다. 성장마나를 해볼까.. 하는 생각도 했는데 소나의 마나소모가 가장 심하게 느껴지는 구간이 약 7~8렙정도까지라서 6렙까지 마나회복효율이 조금 더 높은 고정마나룬을 택하게 되었네요.



그러고보니 제목은 알리스타인데 내용은 소나가 더 많네요. 하하하..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