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6. 15. 21:28
게임이야기
특히 알리스타의 w가 사거리 가늠이 중요한데, 이게 스마트키로 하면 사거리 가늠이 안되다보니.. ㅁㄴㅇㄹ
직접 눌러서 하는게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연습 좀 더 해야겠네요.
그리고 한동안 제가 소나를 안했는데..
어제 소나 잡고 처참하게 졌네요.
...
아무리 그래도 랭겜 모스트 1이었는데..
게임 끝나고 저 자신도 충격을 많이 받아서 소나에 좀 더 매진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룬세팅도 좀 바꾸기로 했어요.
원래 어느 서포터든
표식 : 쌍관, 인장 : 돈룬, 문양 : 고정마방, 정수 : 돈룬을 사용해 왔는데..
아무래도 소나가 체력이 가장 낮기도 하고 오랬동안 소나를 안해서인지 제 폼이 심하게 떨어진 것을 절실히 느꼇습니다.
그래서 룬세팅을 좀 변경했어요.
표식 : 고정방어
인장 : 고정방어
문양 : 고정 마나 회복
정수 : 돈룬
로 수정을 해봤습니다.
게임은 아직 안 돌렸네요.
특성은 여전히 1/13/16으로 쓸 예정입니다.
표식과 인장의 변경은 방어에 신경쓰기 위해서 이고요.
문양의 변경은 마나소모가 심한 소나이기 때문입니다. 성장마나를 해볼까.. 하는 생각도 했는데 소나의 마나소모가 가장 심하게 느껴지는 구간이 약 7~8렙정도까지라서 6렙까지 마나회복효율이 조금 더 높은 고정마나룬을 택하게 되었네요.
그러고보니 제목은 알리스타인데 내용은 소나가 더 많네요. 하하하..
'게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방프로젝트 캐릭터들의 전투력 순위는? (18) | 2013.07.08 |
---|---|
[리그오브레전드 트롤러]Tooniversee (0) | 2013.07.01 |
아이디 : 옆집동생님님. 걍 롤 하지마세요 (0) | 2013.06.30 |
[문명4]위인으로 연구 가능한 기술 목록 (0) | 2013.06.22 |
[리그오브레전드]뭐지 이건.. (0) | 2013.06.16 |
[리그오브레전드]멀고 먼 롤켓몬마스터의 길.. (0) | 2013.06.15 |
[리그오브레전드]1만ip 넘게 모아진건 오랜만이네요 (0) | 2013.06.13 |
대체 뭔 생각인지.. (0) | 2013.06.13 |
[리그오브레전드]아.. (0) | 2013.06.13 |
간만에 도타2를 해봤습니다 (0) | 2013.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