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3. 7. 15. 16:18 이런저런 이슈

존 나 어이없더라

너만 힘드나요?

남도 힘들어요



다른 유격훈련은 체력적인 문제, 신체적인 문제로 인해 힘들었다는 건 이해하는데 화생방은 진짜 커버를 칠 꺼리가 없음.


아니 커버 쳐주고 싶지도 않고.




군인이 꿈? ㅅ ㅂ 개소리 어이없네요.


군인이 꿈이든 아니든간에 시작했으면 진지한 모습으로 해야지.




내가 유격할때도 존 나 싫었던 조교 새끼들이 널 존 나 쉴드쳐주려고 억지멘트 날리는 걸 보니 ㅅ ㅂ 조교가 더 불쌍하드라.


똑바로 할 생각 없으면 하지마세요.




어차피 그 고생하더라도 돈받고 하는거고, 자기 인지도 올리려고 하는거고, 무엇보다 본인이 결정해서 하는거잖아?


그러면서 저꼴이라니 존 나 어처구니가 없네요.





당신이 예능이라고 생각하고 들어갔고, 장난이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거기는 장난하는데 아닙니다.




당신 행동을 TV로 보고서 만의 하나라도 '저래도 되겠구나'하는 애들이 생길까봐 두렵네요.


제작진도 똑바로 만들거 아니면 장난치지마세요.




김수로씨보고 안전사고 생기는 것 아니냐고 하면서 비판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샘 해밍턴 문제보단 훨씬 나은 듯 합니다.







군대가 장난이냐?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