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3. 9. 11. 12:12 게임이야기



이 바로 전판이 제이스였는데 모르고 게임 끝난 이후 그냥 닫아버렸네요 ㄷㄷ 스샷 안찍고 ㅠㅠ


그래서 이 게임 스샷을 올립니다.


친절함이 1개 찍혔는데 아마 케이틀린님이 찍어주셧나봐요.


원딜 템 이렇게 가라고 조언 좀 해주고 케이틀린은 이렇게 플레이 하셔야 해요 하면서 조언해 드렸는데. 검색해보니 30렙이 아직 안되셨더라고요.


아니면 람머스님이 찍어주셨는지도 모르겠습니다.' 0'



사실 아침시간이나 오후 5~6시 이전쯤에는 PvP는 잘 안해요. 정말 어처구니 없는 사람이 많은 시간대라서.. 그래서 이 시간대에는 주로 AI를 많이 돌립니다.






롤 하면서 참 웃긴게 있는데요.


이건 AI니까, 이건 노멀이니까 라는 식으로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자신의 못난 플레이,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플레이를 합리화하려고 하는데요.


그런 사람들은 랭크게임을 해도 똑같습니다.




그런 사람들의 가장 큰 특징이 '나는 안 그렇다'라고 하는데요. 당신같은 사람들은 다 그렇게 말해요. = =


여태까지 제가 수많은 사람을 보아오면서 느낀 겁니다.





AI는 연습장이고요. 일반은 연습장에서 한 것을 실제로 해보는 곳입니다. 랭크는 그러한 자신의 실력을 측정해보는 시험장이고요.


연습장에서 개판으로 했는데, '난 실전에서는 잘 해'라고 해봤자 아무도 안 믿고요. 실제로 그런 사람은 못합니다.


만약 잘 풀렸다 싶으면 그게 상대가 못한건지, 아니면 내가 운이 좋았던건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일반이니까 괜찮아'라고 하는 사람도 당연히 랭크에서 잘 할 리가 없습니다. 개버릇 남 주나요?




좀 생각하면서 게임 하는 사람이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