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0. 11. 3. 05:15 일상이야기
이번에 10kg에 만원으로 익은 김치를 주문했습니다.

10kg라서 얼마인지 양이 감이 안 잡혔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장난아니게 많네요..-ㅅ-;;



제가 김치를 굉장히 많이 먹는 편인데.. 저거면 한달에서 한달반은 먹을 듯 합니다.

아마 일반인이면 몇달을 먹을겁니다.-0-



맛은.. 음..[...]


제가 예상했던 것과 좀 달라서 그게 문제였습니다. 물론 "앜! 못 먹겠어!-ㅠ-"라는 건 절대 아니구요.
전 원래 국거리나.. 다른 용도로 쓸 김치의 맛을 원했던 것이 아니라 그냥 일반적으로 온리 김치만 먹을떄의 맛을 원했는데.. 이게 예상밖의 물건이 와버렸네요.

인터넷구입은 역시 이런게 문제인 듯 합니다.. 식품을 주문해서 받으면 일단 맛이 달라서.. 음..



그래도 10kg이라는 굉장한 양이 단돈 만원이라는 것도 괜찮고.. 한번 경험 해봤다는 부분에서 괜찮은 듯 하네요. 다음번엔 다른데서 구입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