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0. 12. 28. 06:28 음악이야기
http://cafeblog.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article&query=%C6%BC%C0%FA%BF%B5%BB%F3+%BA%B8%B0%ED%C0%D6%B4%C2%B5%A5..+%BF%D6+%B3%AD+%C0%CC%BC%B1%C8%F1%BE%BE%B0%A1+%BB%FD%B0%A2%B3%AF%B1%EE%3F&st=sim&date_option=0&date_from=&date_to=&board=&srchby=text&dup_remove=1&cafe_url=shinyjaein&without_cafe_url=&detail_and_query=&detail_not_query=&detail_or_query=&detail_udp_query=&sm=tab_cir&nso=

어쩌다가 검색해서 나온글인데.. 불과 10일전 일이네요.

글 쓴 본인분은 그냥 장재인을 보니 이선희 생각이 난다는건데..

그 아래에 공장이란 놈이 대박입니다.[높임말 같은거 안 써줍니다. 저런인간한테는 놈으로 충분]


장재인이 이선희보다 백배낫다는데..


대체 어딜봐서 백배낫다는거?

이선희씨보다 노래를 잘 불러?
이선희씨보다 작곡,작사를 잘해?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최고의 여성가수라고 불리는 이선희씨 앞에서 주름잡냐? 완전 어이없음..

그리고 작곡,작사? 이미 이선희씨는 자기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대중들한테 충분히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은 분입니다.

그런 분 앞에서 장재인이 어딜봐서 이선희보다 낫다는 건지 전혀 이해가 안 갑니다.

아. 이선희씨 기타치는 모습을 전 아직 본 기억이 없으니 기타는 뭐 양보해주죠.-_-



이보시게나. 장재인팬.

나도 장재인 좋아하는 편이고 안티는 아니거든? 근데 비교할 사람하고 비교를 해라.

슈퍼스타 K 심사위원 한 이승철씨 정도면 이선희씨하고 거의 동급으로 놓을수는 있겠군. 근데 장재인하고 이승철씨를 동급으로 놓는 생각을 하는건 아니겠지?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