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1. 9. 5. 03:43 음악이야기
말그대로 음악은 시대를 초월한다고 생각합니다.

몇몇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요즘 한국가요는 안 듣습니다. 일본애니송만 듣죠. 그러던 중 우연하게 조용필 선생님의 기사를 보고 생각이 나 콘서트 영상을 구해서 봤는데.. 역시 좋네요ㅎㅎ

조용필 선생님 노래는 장르가 정말 다양합니다. 정말 가왕이라는 이름이 조금도 어색하지 않은 분이예요.

그리고 주현미 선생님의 노래도 들었는데 너무 좋네요. ㅎㅎㅎ



주현미 선생님이 말씀하시는데, 요즘 가수들의 노래는 너무 가사도 자극적이고 그 의미를 이해 할 수 없다고 하시더군요.

그 말에 저도 동감합니다.

대중가요의 중심에 있는 사람들이 깨닫는 것이 가장 필요할 것 같아요.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