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1. 6. 1. 21:41 일상이야기
제가 3일사이에 약 8명 정도를 신고하고 그중에 6명정도는 차단됐습니다. 나머지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어쨋든 오늘 둘러본 느낌으로는 훨씬 좋아졌다는 느낌입니다.

뭐 그래도 오픈의 특성상, 번역글이나 OOO XX화 같은 글이 많아서 보기에 좋지 않긴 합니다만.. 그건 어쩔수가 없는 것 같네요.



알아서 눈으로 필터링해가면서 볼 수 밖에요...

아니면 그런 블로그를 볼때마다 그리스몽키의 기능으로 경고표시를 달아놓을까 생각중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애초에 딱딱 골라볼 수 있으니까요.

음.. 말한 김에 해놓을까..[...]




이글루스가 좀 폐쇄적인 성향도 있습니다만.. 애니메이션 밸리같은 것도 만들어주는 등.. 어느정도는 배려가 있는 것 같네요. 티스토리는 그딴거 없거든요..[...]
그래서 제가 이글루스 밸리를 좀 부러워 하기도 했었습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