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1. 10. 31. 08:03 게임이야기

Fate/Stay night가 음성패치가 있었군요..'ㅅ'


그냥 문득 'PS판은 음성이 있었지.. 혹시..?'하는 생각이 나서 혹시나 하고 검색해봤는데 있네요.

헤에...[...]



별로 다른 성우는 관심이 없고, 카와스미 아야코님[세이버 - 아르토리아 팬드래건]과 우에다 카나[토오사카 린] 목소리가 들어보고 싶어서 다시 재탕해봐야겠네요.

Hollow Ataraxia는 음성패치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검색해볼까낭...


저게 생각난 이유라면 역시 Fate Zero 때문이죠. 오랜만에 목소리를 듣다보니 '더 듣고 싶어어어어어~~!!'라는 욕망에..[어이]




뭐 이제 커리어가 커리어고.. 후배들이 가득 있으시다보니 점점 레귤러에서 엑스트라쪽으로 옮겨가는 것은 이해하지만.. 그래도 팬으로써 슬픈 마음은 감추기가 힘듭니다. 게다가 저는 하나자와 카나 팬이 아니라는 말이지요. 네.


여튼 오늘부터 한번 해봐야겠네요.

[가능하다면 시로목소리 따윈 지워버리고 싶습니다. 네. 랄까 세이버빼고는 목소리 다 안나와도 무방. 린은 애교로.]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