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2. 5. 6. 02:40 게임이야기



크룩스 유저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만한 카드!


바로 크룩스기사단 로제입니다.


에에.. 왜이렇게 늦게 만들었냐면요.



일단은 이전에 제가 썻듯이 ㅅl즌1에서 계속 머물렀기 때문입니다.


뭐 지금도 그때 목표했던 카드를 덜 만든 상황이예요.


그러면 왜 만든건가??



일단 지금 기간 한정 조합이벤트를 하는데 거기에 로제카드가 필요합니다.


...


아니 일단이고 자시고 그게 목적;;



두장이 필요해서 한장 더 만들어야 해요.




실사용을 할 카드야 나중에 한장 더 만든다 쳐도 일단 기간 한정이니 필요한 양은 열심히 만들려고 합니다.


한동안 안해서 오랜만에 하니 좀 멍하기도 했지만, 역시 한 100판정도 던전 도니까 다시 익숙해지네요.ㅎㅎ


지금은 재료구하기 위해서 열심히 카타콤 돌고 있습니다.


카타콤 10클 인증 샷도 곧 올리겠네요.




아 그리고 카타콤 난이도가 예전보다 많이 내려간 것 같네요. 이전에는 제 덱으로는 힘들어서 그다지 돌고 싶지 않았습니다.


제가 보스에서 미끄러지는걸 굉장히 싫어해서.. 10층이라고 해도 싫은건 싫은거거든요.


그런데 오늘 돌아보니 너무 쉽네요. 그래서 상황이 상황이다보니 열심히 돌아보고 있습니다.



제가 접고 있던 동안 신카드도 많이 나와서.. 어휴.. 앞으로 또 달려야 하나.. 하고 좀 답답함..도 있었지만 그새 잊고 버닝..ㅋㅋㅋ


그럼 앞으로 다른 카드 만들어서 스샷 또 올릴게요.^^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