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2. 5. 13. 05:59 이런저런 이슈










미리보기 화면부터 논란을 불러일으키겠네요.[...]




이번 15회 인터뷰는 통합진보당 이정희 공동대표..


아. 전 공동대표군요.


여튼.. 인터뷰를 한 영상입니다.


음.. 뭐랄까.


인터뷰를 보고나니 100까지 차올라 있었던 이정희라는 사람에 대한 분노가 한 95정도로 줄어든 것 같네요.


음...[...]





그래도 다른 정치인들처럼 자기 곤란하면 도망가는 것이 아니라 인터뷰에 응해서 질문 하나하나에 고민을 하며 대답하는 모습을 보니 이정희라는 사람을 바라보았던 제 눈이 그렇게 엄청나게 잘못된 것까지는 아니라는 생각이 좀 드네요.


사실 통합진보당 관련 기사는 매일 질릴정도로 쏟아져나오고 TV에서도 나오니 저는 그렇게 자세한 기사까지는 챙겨보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뭐 그냥 보기만 해도 빡치는데 내가 그런것까지 보면서 열을 더올려야 하나.. 싶었기도 했구요.





근데 이정희씨가 인터뷰에 대답하는 것을 보니 좀 더 상세한 내용이 알고 싶어졌습니다.


상세한 내용을 알면 더 적절한 판단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아.. 그건 그렇고 이상규 이새끼는 걍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좀 꺼져버려. 짜증난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