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0~9 재생시간을 1/10로 나누어서 '3'의 경우 3/10, '8'의 경우 8/10 위치로 이동한다.

↑음량 증가

↓음량 감소

→ 앞으로 5초 이동

← 뒤로 5초 이동

J 뒤로 10초 이동

L 앞으로 10초 이동

M 음소거/음소거 해제

F 풀스크린/풀스크린 해제

K 일시정지/일시정지 해제

C 자막 켜기/끄기



유튜브를 자주 보는 저는 풀스크린, 음소거 단축키 정도는 많이 사용합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이거 유용하겠는데요.
    전진 버튼 너무 절실했는데 앞으로 잘 활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 Favicon of https://hoshito.tistory.com BlogIcon 별빛사랑 2017.09.06 10:32 신고  Addr Edit/Del

      간단한 방향키 단축키와 음소거, 풀스크린은 저도 자주 사용합니다. 쓰다보면 손에 익고 꽤 편해요.

2017.08.07 11:58 일상이야기

스테인레스 냄비 하나를 샀는데 가격이 4만 5천원...


세트로 산게 아니라서 좀 더 비싼 것도 있긴 하겠지만 일단 식기 가격이 꽤 비싸다는 것은 알겠습니다.


시장에서 샀는데 나중에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딱히 바가지를 맞은 것 같지는 않네요. 그냥 원래 비싼듯.




요즘 너무 덥다보니 아침 일찍 일어나서 다섯시에 갔다왔는데요. 원래 뚜껑있는 팬 하나와 냄비 하나를 사려고 갔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높다보니 냄비만 사고 그냥 왔네요.


돈이 여유가 없던 것은 아니었지만 가격에 좀 놀라서 인터넷같은 곳으로도 좀 알아봐야겟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기 하나 사면 오래오래 쓰겠지만 가격도 쎄다보니 앞으로 살 일이 있으면 고민 많이 해야겠어요.




*참고로 제가 산 냄비는 리빙아트 weimar(바이마르) 24(H)양수입니다.


http://140.livingart.co.kr/document/product/product_detail.php?code=001026



사진에서 두번째로 큰 냄비입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냄비가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저는 요즘 냄비를 볼때 오래 쓸 수 있을지가 가장 먼저 보는거에요;;

    • Favicon of https://hoshito.tistory.com BlogIcon 별빛사랑 2017.08.08 21:23 신고  Addr Edit/Del

      고급스러운지는 잘 모르겠지만 좀 이쁘장하고 깔끔하긴 합니다. 나사가 들어가있거나 좀 쓸데없이 지저분한 식기는 씻을 때도 영 깨름직하거나 제대로 닦이지 않기 때문에 고를 때 그런 부분을 생각해서 고르기도 했고요.

      메이커는 처음부터 알아보고 간 것이 아니라 구입하고 난 뒤에 찾아봤어요.

사용하고 있지 않았고 사용할 일도 가끔 있었지만 계속 넘겨왔는데요.

이번기회에 하는 것이 좋겠다 싶어서 등록했습니다.


인터과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등록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저는 조금 번거롭지만 동사무소 방문을 통해서 했습니다.


혹시나 휴대전화가 없으신 분들중에 아이핀이 필요하신 분은 저처럼 동사무소나 면사무소 등을 찾아서 하시면 되요.


아이핀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동사무소 방문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것은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하는 공공I-PIN입니다.


https://www.gpin.go.kr/


다른 기관같은 경우는 지극히 제한된 장소에서만 방문등록이 가능한데, 공공아이핀은 근처의 동면사무소 어디든지 가능하니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아예 방문처리가 가능한 곳이 없는 경우도 많거든요.

뭐 제일 좋은건 아이핀같은 것도 없어지고 개인정보 수집을 아예 안하고 개인의 자율에 맡기는 것입니다만...


그런 점에 있어서는 미국과 유럽을 좀 본받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조금이라도 다시 들어가야겠다 싶은 곳은 다 북마크를 해놓는 버릇이 있어서 일부는 내가 왜 이걸 북마크 해놓았나 기억도 안나는 것도 있었고요.


어떤 것은 아직도 페이지가 문제 없나 눌러봤는데 날아간 곳도 꽤 있더군요.


그중에는 특히 도메인네임서비스를 이용해서 원래 주소를 알 수 없는 곳이 많이 날아갔습니다.


제가 이전에도 말했지만 도메인 네임 서비스는 기업이 아닌 개인은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거 공짜라고 쓸데없이 사용했다가 나중에 서비스가 정지되면 블로그가 그대로 남아있는데도 주소연결이 되지 않아 공중분해되는 사태가 일어나게 되죠.


어쨋든 오랜만에 북마크 정리를 하니 한결 깔끔하네요. 완벽하게 정리가 된 건 아니지만 그나마 깔끔해진..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도 도메인 서비스는 사용하고 싶은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어차피 주소 외울 사람도 없고 타이핑해서 찾아올 사람도 없는데 굳이 해야할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어요. 이중으로 관리해야하니 번거롭기만 할거 같고요..
    즐겨찾기는.. 잘 가지 않는곳들이 많은데 정리를 한번 해야겠네요. 제 북마크에도 없어진 사이트들 많을듯 합니다.

    • Favicon of https://hoshito.tistory.com BlogIcon 별빛사랑 2017.09.06 10:31 신고  Addr Edit/Del

      처음에 페이지 주소를 만들 때 쉽게 만들어야죠. 도메인서비스는 장점보다 단점이 훨씬 큽니다. 특히 개인이 사용할떄는 그런 점이 더욱 부각되고요.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