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4. 11. 28. 10:13 이런저런 이슈

방송에 나온 인터뷰 대상들중에 4대강관련자가 아닌 사람이 없다. 관련자들 구글 검색만 해도 쭉 나옴


뻔한 4대강 홍보다큐.. 진짜 개뻔뻔하다는 생각은 안드나?


4대강이 모두 죽어가는데 뭐? 쏘가리가 돌아와? 기가 차는구만.


http://www.kyeongin.com/?mod=news&act=articleView&idxno=847694


이 기사는 올해 4월 15일의 경인일보 기사인데


'처인구 모현면 신안 인스빌 아파트 주민들은 "인근 경안천에 거품이 나는 물이 상류에서 계속 흘러들고 녹조로 인해 물이 탁해지는 등 수질이 나빠지고 있다"며 대책을 요구하는 민원을 냈다.'


라는 내용이 기사에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KBS가 개쓰레기라는 건 이제 온 세상이 다 알지만. 뻔한 조작 쳐 하면서 세상 부끄럽지는 않나요?


제작진들은 '위에서 압박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같은 변명은 필요없고 바로 자리 내놓고, 경영진들은 진짜 전부 사퇴해야 됨.


저런 새끼들이 무슨 시청료 인상타령인가. 뻔뻔한 것도 정도가 있지.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