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4. 9. 16. 20:14 이런저런 이슈

동영상이 파이어폭스에서 제대로 재생이 안될수도 있습니다.[각주:1]

 

 

 

 

 

와아 둘다 멋지네요.


그나저나 다니엘이 회사를 그만뒀대요.


하고싶은 일이 많아져서 그만뒀다는데.. 정말 멋지네요. 존경스럽습니다.


사람이면 누구나 꿈도 있고 뭔가를 하고싶은 욕구가 매번 생겨나는데 하고싶은 일을 마음껏 한다는 것이 정말 어려운 일이잖아요.


그런데 그걸 실제로 실행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멋진 사람인 것 같습니다.


비정상회담은 본방사수는 못하고 매번 VOD로 보고 있는데 말도 잘하고 즐거움이 넘쳐보여서 부러워요.


앞으로도 건승하세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니 동영상을 봐주세요.^^

  1. 저는 파이어폭스 사용자인데 SBS의 VOD 문제인지.. 파이어폭스에서 제대로 재생이 안되네요. 안되실 경우 익스프롤러로 틀어보세요. [본문으로]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