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2. 6. 12. 10:58 게임이야기

이번엔 2주동안 진행되네요.



그럼 제가 이번에 하나 만드냐고요?


물론 이번에도 전 무소속은 못 만듭니다.


재료가 있어야..= =;;




대신.. 다다음번? 정도에는 참여해 볼 생각이예요.


제 2목격자 카나.DND, 제 4목격자 카나.DDT, 스위트 레이디 이스펠트, 이터널 위트니스, 퇴화의저주, 꿈의 대화, 이스펠트의 위협


정도를 만들어볼까.. 싶습니다.




재료가 쌓이는 날이 된다면 사실 강화를 할까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던전을 편하게 돌기 위해서는 무덥레쪽으로 방향을 잡는게 좋을 것 같더군요.


노가다만으로 무덥레를 만든다고 하면 아마 다들 '미친...'하고 생각 할 겁니다.


저조차도 예전엔 그렇게 생각했으니..[...]




근데 요즘 잘 생각해보니 꼭 불가능 한 것만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뭐 그대신 다른 게임은 그냥 안해야겠죠;;




ㅎㅎㅎㅎ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