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0. 12. 28. 11:43 일상이야기

대한민국에 눈이 이렇게 안 오는 동네도 드물껍니다 아마..[...]

근데! 이 대구에 눈이 왔습니다!!

게다가 쌓이고 있어!!

눈 치우고 있다고!!

나 혼자 흥분중<--[어이]


그럼 사진 몇컷~


지나가던 할머니 허락없이 찍어서 죄송합니다..;;


우산을 찍어봤습니다. 잠깐 걸었는데도 우산에 금새 눈이 쌓였어요..


대구은행 신암동지점의 주차장 공터입니다. 사람이 안 지나가니 허옇네요;


차들때문에 미끄러짐 방지를 위해 모래를 뿌립니다.


나..낙서하고싶다?!


밟고 지나가도 쌓일정도로 많이 내린 눈..


제설하고 계신 분들이네요.


나머진 심심해서 찍은 영상들.. 말은 없으니까 소리는 줄이셔도 되요.^^ 근데 제가 걷는 소리까지 다 들리네요;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