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2. 1. 19. 18:02 일상이야기
구입한 모델은 TRANSCEND microSDHC CLASS 10 32G 예요.^^

16G를 살까 생각해봤는데 32G가 가격이 그리 높지는 않아서 이왕이면 좋은게 좋다는 생각에 이걸


구입했습니다.


택배 왔습니다!! 잇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글자로 32G라는게 보입니다. 그 위에 CLASS 10이라는 글자도 보이네요.


CLASS는 쉽게 말하면 등급인데 숫자가 클수록 읽기, 쓰기속도가 빠릅니다. CLASS당 가격차이가 지금은 그리 나지 않으니 왠만하면 높은 제품이 좋겠죠?



선명하게 32G라고 찍혀있습니다. 잘 보면 일련번호도 보이죠?



이게 좀 의아한 부분인데요... 바깥의 포장부분엔 Made in Taiwan이라고 쓰여있습니다만, 제품의 뒷부분에는 Maid in Korea라고 쓰여있습니다.


대체 누굴 믿어야하죠..[...]


뭐 일단 써봅시다!















이건 쓰기 테스트입니다.

파일은 둘다 366Mb의 동영상 파일을 사용했습니다.

쓰기는 9.5M/s가 나왔네요.

















읽기는 15MB/s를 보여줍니다.

속도는 매우 양호하네요.^^





















앞으로는 여기에 이것저것 편하게 넣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행~ ㅎㅅㅎ

이전엔 용량부족때문에 좀 아쉬웠거든요.

여튼!>_<b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