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1. 11. 16. 01:18 일상이야기

가을 거리 사진을 살짝 찍어봤습니다.


찍은지 2-3일 된 사진이라서 거리 풍경이 좀 더 가을스럽게 바뀌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일단은..ㅎㅎ





이건 아직 녹색잎이 좀 남아있네요.



좀 더 가을이 느껴지세요?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낙옆이 떨어진 거리.ㅎ



이제 이 길도 노랗게 물들어 가겠죠.



하늘은 무지 맑네요.



하지만 춥다!!



사실 햇빛에 나오면 좀 따뜻한데 조금만 그늘로 가도 추워요. 이 무슨 양극화 ㅠㅠ



지하도 사진. 그래피티라도 있으면 멋질텐데.ㅋㅋ



음? 좀 잘 찍힌것 같아요?ㅋㅋ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