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5. 1. 27. 15:47 일상이야기

저렴한 중고차도 있고 연비를 아끼는 운전법도 있는데, 인터넷을 좀 하다보니 값비싼 오토바이는 아니지만 대림 시티나 혼다 커브정도의 저렴하면서 아담한 오토바이가 약간 욕심이 납니다.


아마도 구입하게 된다면 이 글에 쓴대로 대림 시티나 혼다 커브를 사게 될 거예요.




저라는 사람은 흥미와 현실은 확실히 구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컴퓨터를 그렇게 좋아해도 정작 저는 오버클럭도 안하고 저렴하게 조립한 당시 70만원짜리 컴퓨터를 아직도(햇수로 5년째) 쓰고 있으며, 로망이 들끓는 스포츠카도 좋아하고 멋진 SUV도 좋아하지만 실상은 저렴한 중고차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혼다 슈퍼커브는 나름 기본 색상도 이쁘장한 것 같아요. ㅋㅋ 좋아~





지금은 개인적으로 일도 바쁘고 생활이 바빠서 이렇게 망상만 뿌리고 있는데.. 언제 기회가 생기게 되면 좋겠다고.. 그렇게 생각해봅니다.


혼자서 타는 차도 나름 좋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차는 역시 여럿이서 타는 차가 되고 싶어요.


혼자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다닐때는 바이크가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바이크에 대해서 제가 가졌던 편견들도(대표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위험성에 대한 편견) 어느정도 해소되어 있어서..


차를 타든 바이크를 타든 안전에 신경쓰면 되는거죠. 차도 신경 안쓰면 사고나는 것은 다르지 않으니까요.





뭐 여튼 길게 썻는데.. 요점은 오토바이 욕심이 조금 난다.. 그정도입니다.




ps. 글을 쓰다보니 오 나의 여신님의 모리사토 케이이치가 생각나네요. 케이이치는 자동차부이지만 등하교나 개인적으로 돌아다닐때는 거의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죠.


베르단디를 태울때도 자동차에 태울때도 있지만 사이드카를 단 오토바이를 더 몰 때가 많았던 것으로 저는 기억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