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22. 1. 28. 11:53 게임이야기

 

결제는 어제 했습니다. 아마 도착하는데에 좀 시간이 걸리겠죠?

 

아우터 월드는 한국의 경우 카트리지가 없이 코드만 케이스에 들어가있는 것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일하게 한글도 적용되면서 카트리지도 주는 북미판으로 샀어요. 북미판이 약간 더 비싸지만 그런 부분 생각하면 뭐 감수하지 못할 정도는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자이로 조준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고요.

 

슈퍼비트 소닉은 예전에 북미 스토어에서 본편이 1달러 할 떄 DL로 샀었는데... 그게 DLC가 하나도 안 들어가있죠. 알기론 이번에 사는 패키지는 DLC가 다 들어가있는 합본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판도 있지만 한국판은 신품은 비싸더라고요. 중고 알아보기는 귀찮아서 북미에서도 저렴하길래 북미꺼 중고로 샀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X-2는 약간 무지성으로 산... ㄷㄷ 북미판도 일본어가 나오고요. 일본은 중고도 엄청 비싸서 일본판을 사기는 좀 그렇다... 라고 생각하다가 이번에 북미판 중고로 샀습니다.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은 보더랜드:GOTY, 보더랜드 2, 보더랜드:프리시퀄이 전부 들어가있습니다. 34.86달러에 샀는데 가격에 비해서 게임 분량이 어마어마하게 많죠. 물론 스팀판이 훨씬 저렴하지만 스위치판은 나름의 장점이 있으니까요. 아쉬운 점은 보더랜드:GOTY만 카트리지에 들어있고, 보더랜드 2, 보더랜드:프리시퀄은 코드로 제공됩니다. 구매하기전에 이것저것 알아보기 위해 유튜브 영상을 참고 했는데 외국인 유튜버도 이 코드제공에 대해서 비판하더라고요. 자이로 조준을 지원하고요. 한국어는 아쉽게도 나오지 않지만 일본어가 제공되고 일본어 더빙도 되어있습니다.

 

택배 도착하게 되면 사진 찍어 올려볼게요 ^^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