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21. 11. 25. 22:09 게임이야기

Humble Bundle에서 BEST OF SANDBOX 번들을 판매하더라고요.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아래의 목록의 게임들이 포함되어 있더군요.

 

People Playground
Main Assembly
Besiege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
Kerbal Space Program
Universe Sandbox
Space Haven

 

 

 

이건 약간 특이하게 티어 구분이 4티어로 구분되어 있더군요. 평소엔 대부분 3티어 번들이 많은데.

 

최고가 4티어인데 4티어 게임들까지 마음에 들어서 4티어로 구매했습니다.

 

 

 

Humble Bundle에서 게임을 구매하실 때 잘 모르고 넘기는 부분이 있습니다.

험블은 일반적인 게임판매, 번들판매, 초이스 판매(월구독)로 대체적으로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중 일반 번들을 판매 할 때와 초이스는 판매이득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초이스의 기부대상은 그때그때 달라지는데 본인이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기부액도 변경이 불가능하고요.

모든게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반면 일반 번들의 구매는 위의 스크린샷처럼 세가지 옵션이 존재합니다.

첫번째는 일반적인 배분설정입니다. 퍼블리셔가 9.75달러, 기부대상단체가 0.75달러, 험블번들이 4.5달러를 가져갑니다.

두번째는 일반 배분에서 기부단체로 약간의 기부액을 늘린 옵션입니다. 퍼블리셔가 8.62달러, 기부대상단체가 2.25달러, 험블번들이 4.12달러를 가져가죠.

마지막 Custom Amount는 배분량을 원하는 만큼 임의로 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험블번들은 최소 2.25달러이상의 수수료를 가져갑니다.

그리고 몇곳의 기부대상 중 한 곳을 선택하여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걸 험블번들에 제공하는 2.25달러를 제외한 나머지 12.75달러를 의료기관에서 치료를 받는 어린이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Child's Play 에 기부하도록 설정하여 결제했습니다.

 

이렇게 Humble Bundle에서 게임번들을 구매 하면 게임도 싸게 가질 수 있고, 내가 게임을 사는데 쓴 돈을 좋은 일을 하는 단체들에게 원하는 만큼 기부 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그가격에 합당한 게임을 주는데, 더 많은 금액을 기부하기를 원하시면 얼마든지 금액을 늘려서 기부 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