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21. 11. 24. 15:43 게임이야기

真・女神転生V 禁断のナホビノBOX

 

잘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올해 4월 닌텐도 스위치로 리메이크 된 패미컴 탐정클럽 컬렉터즈 에디션을 아마존에서 구매 했을 때 미친 판매자놈들이 그걸 박스가 아니라 비닐팩에 넣어서 국제택배로 보내는 바람에 이곳저곳 충격을 받은 부분이 있었거든요. 그때 정말 화가 났었습니다.

 

그래서 그 이후로는 왠만하면 한정판을 구매하면 배송대행을 이용해야겠다, 하고 생각했고 이번에도 그래서 배송대행을 이용했습니다. 깔끔하게 잘 도착했어요.

 

한진 이하넥스를 예전부터 쭉 이용해고 오고 있는데, 따로 충격방지용 유료 포장 옵션이 있어서 그걸로 신청했더니 그건 유리처럼 많이 조심해야 할 것들만 그렇게 해준다고 하더군요. 다른 건 굳이 유료포장 옵션 신청 안해도 잘 완충재 넣어서 포장해준다고 해서 일반적으로 고르는 무료포장옵션을 골랐는데 잘 도착했습니다.

 

이런식으로 꽂혀 있습니다. 왼쪽부터 티셔츠, 게임, 악머전서, 사운드트랙.

 

 

잘 포장되어 있죠.

 

 

아래에 악마전서가 한문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 아래엔 영어로 표기되어 있죠.

 

양장이라서 정말 고급진 티가 납니다.

 

 

하나하나의 악마들이 다 들어가있습니다.

 

사실상 악마전서가 이 세트의 핵심 같은 물건이예요.

 

한장 찍어보려고 생각해서 어딜 펼쳐서 찍어볼까 고민을 좀 했는데, 역시 여신전생 하면 픽시와 잭 프로스트라고 생각해서 이 둘이 나오는 페이지를 찍어봤습니다.

 

같은 카테고리의 악마들을 모아놓아서 보기 좋고 편하도록 정리해두었기 때문에 왼쪽엔 픽시와 잭 프로스트, 오른쪽에는 야마 카테고리의 서큐버스와 퀸 메이브가 보입니다.

 

사운드트랙입니다. 두개의 디스크로 되어있으며 디스크 1에는 역대 진 여신전생 시리즈의 대표곡들을 몇곡만 모아놨습니다. 총 10트랙이고요.

 

디스크 2에는 진 여신전생 5의 선행 미니 사운드트랙이 담겨있습니다. 아마도 따로 사운드트랙이 또 발매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건 25트랙입니다. 개봉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대로 보관해야죠.

 

 

 

게임 케이스는 사이즈가 다른 것과는 맞지 않기 때문에 이런 덧댐 상자가 있지요.

 

 

이렇게 속지가 있습니다.

 

 

손이 흔들렷는지 제대로 안 찍혔네요. 다시 찍기 귀찮음...

 

펼치면 이런 느낌입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