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3. 3. 26. 13:20 게임이야기



☆마스터리

9/0/21

클릭하면 인벤 마스터리 시뮬레이터로 이동합니다.




☆룬
빨간룬 - 쌍관
파란룬 - 고정주문
노란룬 - 고정방어
왕룬 - 고정주문



☆소환사 주문

Exhaust(탈진)Flash(점멸) 또는 Clarity(총명)Exhaust(탈진) 추천

어떤걸 들든 탈진은 꼭 들어주세요.

니달리는 덫덕분에 맵리딩에 유리한 점이 많으니 맵리딩에 자신이 있다면 점멸을 빼고 라인유지력을 위한 총명도 좋습니다.




☆템

시작템
Faerie Charm(요정의 부적)Sight Ward(시야 와드)Sight Ward(시야 와드)Sight Ward(시야 와드)Sight Ward(시야 와드)Health Potion(체력 물약)

템트리
Ruby Crystal(루비 수정)->(시야석)->Shurelya's Reverie(슈렐리아의 몽상)->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Mejai's Soulstealer(메자이의 영혼약탈자)

메자이를 추천하는 이유는 이건 '서포터'이기 때문입니다.
후방 지원이기 때문에 그만큼 죽을 일도 덜하고 의외로 스택이 잘 쌓이기때문에 좋다고 봅니다.

아이오니아의 장화는 쿨감을 위해서예요. 마스터리 10 + 슈렐 10 + 아이오니아 15로 총 35%의 쿨감을 가집니다.
나머지 5%는 뭐 알아서..^^






☆플레이 방식

Javelin Toss(창 투척/숨통 끊기)Q-Primal Surge(태고의 생명력/할퀴기)E-Bushwhack((매복 덫 / 급습)W-Aspect Of The Cougar(쿠거의 상)R의 순서로 선마합니다. 왜 R이 마지막이냐면, 당신은 '서포터'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할 일은 쿠거폼으로 변신해서 극딜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쿠거는 기동력을 위해서만 사용한다고 생각해주세요.
6렙에 찍고 마지막에 몰아찍습니다.

6렙을 찍기 전, W는 꼭 1개 찍어서 맵리딩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타에서 Primal Surge(태고의 생명력/할퀴기)는 원딜에게 걸어주세요. 특별한 일이 없다면요. 35%(30%이상) 쿨감을 맞추면 e를 끊임없이 원딜에게 계속 걸어 줄 수 있습니다. 무려 공속을 60% 증가시켜주니 꼭이요. 사실상 딜링능력에서는 누누보다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

Bushwhack((매복 덫 / 급습)는 마스터시 상대의 방어, 마법방어력을 무려 40%나 12초동안 감소시켜줍니다. 한타가 시작되면 덫이 깔려있어도 그걸 피할 여유같은 것은 없다고 봐도 됩니다. 원딜 근처에 깔아서 근접하는 딜탱들에게 적용되도록 해주세요.

Javelin Toss(창 투척/숨통 끊기)는 뭐 말할필요없이 그냥 되는대로 던져주시길 ㅎ

한타에서 Aspect Of The Cougar(쿠거의 상)은 하지않기를 권합니다. 정 하려면 서로 많이 죽었는데 순간적으로 강한 딜이 필요하다 싶을때만 바로 쓰고 바로 다시 인간형으로 변신해주세요.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