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3. 5. 20. 20:48 게임이야기



가렌스킨은 고만고만합니다.


패기넘치는 강철군단가렌은 아직 할인이 안와서..[...]


개인적으로는 방랑자가렌을 가장 애용하네요.




그브는 애초에 잘 안합니다. 얼마전 마피아 그브가 할인이 있었는데도 안산 이유는 안하는 챔이기 때문..


좋은 챔이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은하나서스, 파라오 나서스도 좋지만 아직 할인이 안왔어요. ㅠㅠ



니달리는 메이드 밖에 없습니다. 나머지는 할인이 아직 안와서..


니달리 스킨이 괜찮은게 많은데다가 R스킬 사용했을때 모습이 바뀌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람머스 스킨도 좋은게 많은데 할인이..- -;;


풀메탈이 얼마전 할인이라 샀네요.


람머스 뀽뀽



마법사, 강철군단 럭스도 할인하면 살 계획입니다. 지금은 제국군 럭스밖에 없어요 ㅎ.ㅎ




마녀룰루는 제가 룰루 스킨중에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귀욤귀욤ㅎㅎ



용조련 룰루는 할인도 안했는데 샀어요. 지금 생각하면 왜 샀는지..[...]


나쁘다는게 아니라 할인때 사도 되는데 말이죠.


아 바보같다



ip가 부족해서 르블랑을 못 샀기에 한정판인 산타 르블랑은 결국 못산..


올해 성탄절에 할인 해줄지 의문이긴 합니다..



리신스킨은 뭐 그냥그냥.. 무에타이 리신은 괜춘하긴 합니다만.. 할인해서 덥석구입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리븐 스킨은 이쁜게 많습니다. 구원리븐은 일러스트는 저렇지만 인게임 들어가면 정말 이뻐요.. 은은함 ^^



리븐유저를 늘어나게 만들었던 바니리븐..-ㅂ-;;



이것때문에 제가 rp로 리븐을 샀죠. rp로 산 챔이 두세개정도밖에 안되는 것 같은데 전부 할인때문에 샀습니다.


한정판 나빠요. ㅠㅠ



마이 스킨은 이것저것 좋아하는게 많은데 아이오니아는 할인해도 안샀습니다. 별로 안끌려서요.


선택받은, 사무라이, 인간사냥꾼은 할인때 사려고 합니다.





마오카이 스킨은 퀄이 높은 것이 많습니다. 악령은 이제는 구할 수 없죠.


성탄절 한정판인 눈맞이 축제도 굳굳


귀욤해요 ^^



흑요석은 좀 다크해보입니다. 랄까 원래 색깔이 다크



역시 말파는 빙말이죠! 제일 말파스킨중에 선호합니다.


멋져요 -ㅂ-b


이펙트도 변하는데도 1325가 아닌게 굿



미포는 이쁜게 많죠. 그중에도 저는 마피아와 요원을 선호합니다만, 요원은 할인이 아직 안와서...


마피아는 정말 멋져요.^^



파판이 생각나는 백마법사 베이가!



약간 이펙트가 무지개틱하게 변하는 레프러칸 베이가입니다. 근데 975가 아니라 더 저렴한게 함정



내 뽀삐는 이렇지 않아!>ㅁ<


라고 할 정도로 기본스킨과의 갭이..ㄷㄷㄷㄷ



다크한 패기가 넘치는 암흑 기수입니다.


세주아니가 리메이크되면서 더 다크해졌더군요 ㄷㄷ



이젠 (구)가 붙어버린 이전 기본스킨입니다. 이제는 못 사죠.


브리슬이 좀 더 복실복실 귀요미하죠.ㅎㅎ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