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3. 5. 20. 21:21 게임이야기



대회에서 '로켓트리 안줘요?'라고 직원한테 질문하던 프로게이머가 생각나네요.



어그로 지젼 복실티모 - -;;


제가 하면서도 제가 죽이고 싶은 기분이 들더군요.



판다티모도 참 이쁩니다. 버섯이 삼각주먹밥으로 바뀌는 매직!



할인해서 덥석 - -;;


피들서폿할때 애용해요.


이거 사놓고.. 피오라를 안하는..


랄까 피오라가 너무 약체입니다. 이건 진짜 라이엇한테 항의하고 싶은 기분도 드는..


스킨은 정말 레전드 뺨치는데 말이죠.ㅠㅠ


저 슴가! 저 스타킹! 저 스커트! 킁카킁카




--------------------------------------------------------------------------------


직접 세보니 제가 스킨이 많긴 많군요 ㄷㄷㄷ



이 스킨들 때문이라도 롤 못접을듯 Orz



제가 본전은 뽑는 스타일이라..


오래오래 하겠습니다. ㅠㅠ


왜 슬프죠? ㅠㅠ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