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PBE에 소나 스킬 리워크가 업데이트 된지 몇일 지났습니다. 그 부분에 관한 이야기를 조금 해 볼게요.


파워코드:전반적으로 쿨타임이 늘어서 w, e 파워코드를 한타에서 사용하는 횟수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이 부분은 소나의 후반 파워를 많이 낮추게 될 것 같네요.

Q스킬: 상향과 하향이 번갈아서 있습니다. Q파워코드의 추가량이 절반이 되었고, 그대신 온힛딜이 생겼는데 거의 쌤쌤이네요. 쿨타임 증가로 인한 문제도 존재해서 약간 하향쪽에 가깝습니다.

W스킬: 추가적인 보호막형성이 되고 회복량을 초반하향, 후반상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뚜렸하게 상향된 스킬이네요. 현재 가장 큰 문제인 소나의 라인전능력을 개선시켜 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젠 확실하게 e스킬은 마지막에 올리고, q, w에 주력하겠네요.

전체적인 평가 : 라인전 능력은 올리되 한타 파워는 낮추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w와 e파워코드의 지속시간을 좀 더 늘려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