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1. 5. 29. 22:14 일상이야기
애니메이션 카테고리를 가끔씩 보는데.. 유료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는 광고글이 엄청 많네요.
가끔씩 어디에서 검색해서 블로그주소를 누르면, 블로그가 아니라 유료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는 곳이 있던데.. 저것과 같은 것인가 봅니다.

혹시나 그런 글 보시는 분은 해당 글 오른쪽의 더보기 버튼을 눌러서 감추기를 눌러주세요.
그런식으로 많이 되면 블라인드 처리된다고 하네요.
신고기능처럼 일일이 사유적는게 아니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글들이 저런 글들 때문에 묻힌다고 생각하면 많이 기분이 상하네요. 어차피 그런 사이트들은 알아서 받는 사람이 있을텐데 저런데에다가 광고 해대다니..

게다가 실시간 인기글을 보니 상당수가 저런 식의 글입니다. 문제가 많다는 것을 느끼네요..


사정없이 감추기를 눌러서 블라인드로 몰아버립시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