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1. 7. 9. 05:33 일상이야기
블로그에 고전게임 자료실을 만들어서 운용해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다른곳에 그런건 널리지 않았나요'라고 하실 분이 계시겠지만, 아시는 분은 아실듯이 저는 방문자 끌어들이려고 블로그 하는게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전게임 자료실도 비공개나 부분공개로 운용할 생각이구요. 패스워드를 걸어놓을 경우 특수하게 조합된 강력한 패스워드로 막아놓을 예정입니다.



만약 들어오시는 분들이 같이 즐길만한 게임을 올려주시면 그것은 굉장히 감사한 일이 되겠네요. 설사 그렇지 않더라도 제가 올리는 게임을 재밌게 즐겨주시면 그걸로도 충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올릴 게임은 주로 2001년 이전에 발매된 옛날 게임이 되겠네요. 티스토리에 맞게 10M씩 분할해서 압축하거나 미디어파이어로 올려볼까 싶습니다.

사실 이미 제가 백업용도로 몇개를 올려뒀기 때문에 방문자 분들에게는 0으로 보이는 출입금지 자료실에 이것저것 들어가있는 상태예요.



음... 여튼 이렇다는 이야기입니다. 아마도 다른 곳에서도 구할 수 있는 게임들이 대다수가 될 꺼예요. 단지 접근성이 좀 더 좋아지는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TGL의 파랜드 시리즈는 이미 다 모아놨기 때문에 곧 공개시켜놓지 않을까 싶네요.

비밀번호는 차후 여기를 자주 찾아주시는 분들의 블로그에 제가 비밀답글로 남겨드릴 예정입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