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1. 21. 22:42
게임이야기/리그오브레전드 이야기
대략 두가지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리그오브레전드 인벤의 마스터리 시뮬레이터로 이동합니다.
만약 유틸리티쪽을 일정부분 포기한다면 이렇게 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마스터리의 욕심과 주워먹기가 상당히 많은 양의 골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솔랭에서 유틸리티를 포기하고 방어에 올인하는 마스터리는 상당한 도박성을 내포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즌 3에서 1/13/16 이 한시대를 풍미했던 이유도 유틸리티와 공방의 균형이 잘 이루어졌기 때문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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