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택배 도착은 낮 11시 쯤에 온 것 같은데.. 제가 피곤에 쩔어있어서 한참을 자다보니.. 5시 반에 일어났네요.


일어나서 봤더니.. 폰 배터리는 나가있고.. 다시 켜보니 택배문자가..[...]



다행히 이웃분이 받아주셔서.. Orz 택배는 잘 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전에 쓰던 그래픽카드를 5년동안 썻다고 이야기 했죠..?


오늘 받은건 보조전원이 8+8이더군요. 근데 이게.. 제가 쓰던건 6+6.. 다행히 제품 박스에 변환커넥터가 있어서 연결하려고하니.. 그 변환 커넥터를 꽂을 곳도 없는..[...]



제 파워는 지금 쓴지 6-7년정도 됐는데.. 지금 다른 파워와 비교해도 꽤 좋은 파워이고.. 그 당시에도 하이엔드급에 가까운 파워였습니다.


가장 큰 특징이 파워 본체에서 케이블을 뗏다 꽂았다 할 수 있는 커넥터 형이라는거..


근데 안쓰다보니 떼어놔서.. 이게 어디갔는지...[...]




덕분에 항상 엉망진창인 제 방에서 뒤적뒤적거리니 더 엉망진창이.. 결국 청소까지 하게 되네요..


그렇게 변환커넥터를 꽂을 케이블을 찾던 중.. 어라 이게 왠일.. 8핀 보조전원 케이블 발견...[...]



역시 돈값하는 파워라서 그런지.. 6핀도 흔치 않았던 그 당시에 8핀 케이블을 두개나 달고 나온 위엄이...




결국엔 8핀 케이블을 꽂아서 컴퓨터를 돌렸네요..




뭔가 단순히 케이블 꽂고 돌린 것 뿐인데 굉장히 장황해졌습니다?


근성체는 아닙니다?




이전에 쓰던 그래픽카드와 비교하면.. 기판은 이전 그래픽카드보다 아주 약간 길고요. 그 대신 달려있는 쿨러가 많이 큽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크기는 거의 과거 제가 쓰던 그래픽카드보다 1/3정도는 더 큰..



정말 최상급은 아닌데도.. 이렇게 큰걸 보면 음..[..]



어쨋든.. 큰맘 가지고 샀고.. 잘 써야겠네요.


오랜만에 하는 업글이라 마음이 뿌듯합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