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4870의 청소를 위해서 쿨러를 분해했습니다.


히트파이프와 방열판은 물로 싹 청소해서 말려놨고요.


분리해놓은 팬은 기름을 쳐야 하는데.. 기름 사와야겠네요;;;


으으.. 부들부들..- -;;




컴퓨터 만지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보통 팬에는 스티커들이 하나씩 붙어있는데.. 그 스티커를 떼면 작은 플라스틱링같은 것으로 팬의 축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걸 분리해서 팬청소를 하죠.


저는 오늘은 못하겠네요;


아마 내일이나 모레쯤 하지 않을까나..




그리고 그래픽카드의 메모리와 전원부에 붙여줄 서멀테이프가 필요한데.. 역시나 주문해야되네요.


으으으..- -!!


전체적으로 청소하고 서멀테이프 주문해서 다시 재조립하고.. 하려면 이번주 주말에나 완료할 듯 싶습니다.




저는 말이죠.. 하려고 하면 다 할 줄은 알고 잘 하는데.. 정작 시작을 안해버리는 귀차니즘이..[...]


방열판과 쿨러의 팬가이드에 먼지가 많이 끼어 있었는데.. 물로 싹 씻으니 깔끔하고 좋군요.

posted by 별빛사랑